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텐바이텐(10x10) 생일쿠폰]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 - 가방

반응형

[텐바이텐(10x10) 생일쿠폰]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 - 가방


텐바이텐에서 생일이라고 5000원 할인쿠폰을 줬어요. 그래서 구경하다가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가방을 샀어요. 원래는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삼만원이 넘어야 배송비가 무료라고 해서 채우려다보니 3개나 구매했어요. 가방만 사게 된 이유는 이 가방을 판매하는 곳이 <퍼니메이드> 라는 곳인데 이 곳에서 만든 제품만으로 삼만원을 넘겨야 하기 때문이에요. 다이어리 같은 메모 용품도 판매중 이었는데 딱히 필요한 것이 없어서 고르다보니 가방만 세개를 사게 되었네요. ㅎㅎ




텐바이텐은 독특한 제품들이 많이 모여있어서 한 번씩 들어가서 구경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사기도 하고 지우기도 하고 그러는데 이번엔 생일이라고 쿠폰을 줘서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어요. 처음에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웨이스트백 광고를 보고 괜찮아보여서 사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배송비도 그렇고 쿠폰이 삼만원 이상일 때 적용되는 거라 둘러보다가 접을 수 있는 폴딩백이 있어서 여행갈 때 유용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에코백이 이만원이 넘는 건데 9000원대에 팔아서 같이 사버렸어요.




이번에 텐바이텐에서 구매한 가방들을 보여드릴게요. 폴딩백, 웨이스트백, 에코백 세가지 종류의 가방을 구매했어요.



이건 여행갈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45L 짜리 폴딩백이에요. 기본은 접혀져 있지만 펼치면 보스턴백 모양으로 만들어져요. 그리고 캐리어 위에 올릴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10월에 도쿄 여행을 갈 예정이라 그 때 사용할 거에요. 그래서 아직 포장도 안 뜯고 챙겨뒀어요.



인스타 광고를 보고 괜찮아보여서 사게 된 웨이스트백(WAIST BAG)이에요. 크기에 비해서 들어가는 양이 많아서 나름 유용할 것 같더라고요. 이것도 여행갈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색깔이 세가지가 있었는데 검정이 품절이기도 했고 검정색 가방은 하나 있어서 다크 그린으로 구매했어요. 색깔도 맘에 들고 좋았어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앞의 하얀 부분은 펜도 꽂을 수 있어요. 안쪽도 잘 나누어져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핸드폰, 카드, 지갑 등등 외출에 필요한 것들이 다 들어가요. 조금 불룩해지는 것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딱히 어색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끈 조절도 그냥 쭉 당기면 되서 편했어요.



그리고 구천원대로 할인해서 판매중이어서 구매하게 된 에코백이에요. 도쿄(TOKYO) 라고 적혀있어서 이것도 여행갈 때 가져가야하나 고민되네요. ㅎㅎ



저렴한 에코백과 달리 재질이 좀 좋더라고요. 흐느적거리지 않고 약간 빳빳한 스타일이에요. 안쪽에 주머니가 따로 있어서 분리수납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이것저것 가방에 넣어도 기본적인 형태를 갖추고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았어요. 현재 구매한 가방들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중이에요. 아래쪽에 투톤으로 네이비가 있어서 단조롭지도 않은 느낌이에요. 에코백 겉면에 적혀있는 미나토구 미나미아자부에 뭐가 있는지 괜히 궁금하기도 하네요. 조금 많이 산 것 같은 기분도 들기는 하는데 잘 쓰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텐바이텐 퍼니메이드 가방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