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레드 아이] 소니 픽쳐스 신작 영국 드라마 정보 줄거리 몇부작 시청방법 및 후기

반응형

<레드 아이>라는 영국 드라마가 티빙에 6월 20일부터 독점 공개가 되었어요. 원래는 이 작품을 보려고 티빙에 들어간 것은 아니었죠. 하지만 드라마 정보를 살짝 보고 나니 흥미가 생겨서 시청하기 시작했어요. 이제 막 공개가 되었으니 바로 시청해 보세요.

 

레드아이_시청하기

 

영국 드라마 <레드 아이>와 관련한 정보, 줄거리, 시청방법 및 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포스팅을 읽고 나면 여러분도 이 드라마에 흥미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해요.

 

 

   레드 아이 줄거리

전체

런던 경찰관 하나는 살인 사건 용의자인 매튜를 중국으로 호송하기 위해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 비행 중 의문의 죽음이 연달아 발생하고, 하나는 영국 특수정보국 국장 매들린, 자신의 동생이자 기자인 제스와 ㅎ미을 합쳐 살인 사건 이면에 감춰진 국제적인 음모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레드아이_시청하기

 

1화

중국 학회 참석 후 런던으로 돌아온 매튜는 귀국과 동시에 살인죄 혐의로 체포되고, 경찰관 하나는 그를 중국으로 호송하기 위해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

2화

매튜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기내에는 긴장감이 고조된다. 하나는 특수정보국장 매들린의 지시로 기내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수사하기 시작한다.

 

레드아이

 

   정보

몇 부작

<레드 아이>는 총 6부작이에요. 2024년 6월 20일 12시에 1화와 2화가 공개되었어요. 앞으로도 매주 목요일에 2화씩 공개가 된다고 하네요.

출연

징 루시, 리처드 아미티지, 레슬리 샤프, 젬마 무어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레드아이_시청하기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수사물

현지 인기

영국 itv1에서 방송한 드라마 중에서 시청률 2위를 달성했다고 해요. itv 스트리밍 플랫폼인 itvX에서는 70%가 전체 회차를 감상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티빙_레드아이레드아이_포스터

 

   시청 후기

 

1화 시작부터 뭔가 긴박한 흐름으로 영상이 전개되었어요. 드라마의 내용 및 출연 배우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황에서 시청을 시작한 것이라 초반부터 집중이 되더라고요. 누명을 쓴 것이라고 주장하는 주인공은 정말 모든 것을 모르는 사람인지도 궁금하더라고요. 용의자 호송을 위해 탑승한 비행기에서 탑승객이 사망하는 일이 발생하는데, 이것이 호송되는 용의자를 노렸다는 사실도 알게 되죠. 그는 왜 누명을 쓰고 살해의 위협을 받는 걸까요? 도망을 칠 수 없는 비행기 내에서 벌어진 사건이기 때문에 계속 살인범과 함께 있는 것이죠. 과연 누가 범인일까요? 그리고 누명을 썼다고 주장하는 용의자는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일까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떻게 전개가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드라마였어요.

 

 

2024년 4월에 영국에서 방송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레드 아이>라는 드라마에 대해 알려 드렸어요.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가 배급을 맡은 신작 시리즈로 티빙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2화까지 시청을 했는데 다음 화가 궁금하다고 느꼈어요. 얼른 목요일이 되어서 다음 회차를 시청하고 싶네요.

 

레드아이_시청하기

 

영드 <레드 아이>는 총 6부작인 작품으로 한 번에 몰아서 정주행을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조금 더 기다렸다가 몰아서 보는 것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요. 일단 1화와 2화를 시청한 저는 꽤 재미있게 시청한 드라마였어요. 아마 1화를 시청하시면 계속 보게 될 것 같은 드라마라고 느껴 소개했어요.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는 <레드 아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