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하북팽가 검술천재] 카카오페이지 무협 소설 정보 줄거리 후기

반응형

<하북팽가 검술천재>라는 무협소설을 소개하려고 해요. 무협 소설을 자주 읽어본 분들이라면 하북의 팽가는 도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거예요. 그런 팽가에서 검술천재가 나왔다는 제목에 끌려서 읽어보기 시작한 작품이죠.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어서 열심히 읽고 있는 중이에요.

 

하북팽가검술천재_읽어보기

 

<하북팽가 검술천재>의 정보, 줄거리, 읽은 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내용을 살펴보시고 재미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면 한번 읽어보세요. 완결되지 않은 연재 중인 작품이지만 많이 연재가 되어 있어서 쭉 달릴 수 있을 거예요.

 

 

   하북팽가 검술천재 정보

이도훈

분류

무협소설, 웹소설

 

하북팽가검술천재_읽어보기

 

발행자

로크미디어

연령등급

전체이용가

 

하북팽가검술천재

 

   줄거리

 

하북 최고의 겁쟁이라 불리던 팽한빈. 가문에서 가출한 뒤 험한 강호를 헤쳐 나가던 그는 토사구팽을 당하게 된다. 구천 지옥인 줄 알고 눈떠 보니 이십 년 전이라고? 가문의 수치가 검술천재로 돌아왔다. 팽한빈에게 다시 주어진 두 번째 삶. 이번 삶은 도망치지 않고 모조리 쟁취하겠다!

 

하북팽가검술천재_표지

 

   읽은 후기

 

십 년에 걸친 정마 대전이 정파의 승리로 끝나자,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귀검대에 누명을 씌워 사냥하기 시작해요. 귀검대 대주였던 주인공도 위기에 처하게 되죠.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용린검법'이라는 글씨가 나타나고 그것을 살피던 순간 이십 년 전의 하북팽가 막내공자로 돌아오게 돼요. 다른 사람의 몸에 나타나는 용린검법의 구결들을 수집하면서 실력을 높여나가죠. 예전에는 해결하지 못했던 가문의 문제도 해결하면서 자신의 세력을 늘리고 강호에 점점 이름을 알려 나가는 내용이었어요.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재미있는 인물이 많고, 주인공도 마냥 착하기만 한 것은 아니라 읽는 재미를 줬어요.

 

 

<하북팽가 검술천재>는 현재 836화까지 연재가 되었어요. 저는 670화까지 읽은 상태에요. 하루 한 편 기다리면 무료로 읽을 수 있어요. 흩어져 있는 구결을 다 모아서 비급을 완성해 하북 최강이 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어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으니 시작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