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놀라운 토요일 303회] 르세라핌 김채원 홍은채 출연 방송 정보 시청후기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303회>에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홍은채가 출연을 했어요.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앨범을 가지고 나왔죠. 이번 방송은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과 한해와의 조작 스캔들로 인해 대형사고가 터지면서 더욱 큰 재미를 줬어요.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다시 보기로 시청해 보세요.

 

놀라운토요일303회_다시보기

 

서울 동묘시장의 음식들과 함께한 <놀라운 토요일 303회> 방송 정보와 르세라핌 정보 등 시청한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맛있어 보이는 음식과 재미를 주는 요소들이 많았으니 시청하고 웃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르세라핌 정보

멤버

김채원, 카즈하, 사쿠라, 홍은채, 허윤진

그룹정보

방시혁이 프로듀싱한 하이브 최초의 걸그룹이자 퍼포먼스 최강자예요. 애너그램으로 만들어진 팀 이름을 따라 <FEARLESS> 첫 앨범부터 겁 없이 정상으로 진출했죠. 선주문량이 38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첫날 앨범 판매량 역대 걸그룹 최고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어요. 플랫폼 무관 재생수 억 단위, 빌보드 차트인도 성공한 전 세계가 사랑하는 그룹이에요. 미국 코첼라 무대에 K팝 역대 최단기간 입성을 달성하기도 했어요.

 

놀라운토요일303회_다시보기

 

앨범 정보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EASY>에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모든 걸 쉬워 보이게 만들겠다는 각오를 담은 곡이라고 하네요. 쉽게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노력을 했기 때문에 이룰 수 있었던 것으로 다른 사람에게는 결코 쉽지 않다는 의미인 것 같았어요.

 

놀라운토요일303회

 

   놀라운 토요일 303회 방송정보

서울 동묘시장

이번 방송에는 김채원과 홍은채가 출연을 했어요. 김채원은 무대 위에서는 러블리, 예능에선 쌈아치,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한계 없는 올라운더 리더에요. 홍은채는 언니들 사랑 한 몸에 받는 잔망미 넘치는 막냉이로,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고 MC도 똑소리 나게 보고 있어요.

첫 번째 음식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과 베트남 소울푸드가 만난 '닭반마리 쌀국수'였어요. 이 음식을 두고 대결을 펼칠 곡은 채원 & 은채, 채채 자매와의 정면 승부였어요. 바로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과 크러쉬가 함께 작업한 노래, 그루비룸의 신곡 <Yes or No (feat. 허윤진)>였죠. 전날까지도 계속해서 들었다는 이 곡을 과연 원샷을 받고 쉽게 맞출 수 있을지 확인해 보세요.

 

놀라운토요일303회_다시보기

 

간식 게임

'흑임자 떡케이크 & 황치즈 떡케이크'를 두고 게임을 했어요. 퍼포먼스 장인 르세라핌을 위한 가사 네모 퀴즈 '가네퀴'로 진행되었죠. 놀라운 토요일 235회에 출연했던 김채원은 당시 간식 게임에서 느린 노래를 맞추며 춤을 추지 못해 아쉬웠다며 이번 간식 게임에 의욕을 보였어요.

두 번째 음식

각종 해물이 들어간 '해물떡볶이'였어요. 대결곡은 은채와 동갑내기 친구 규진이 멤버로 있는 그룹 엔믹스의 <소냐르>였어요. 2023년 12월에 발매된 미니 2집 앨범의 선공개 타이틀곡이었죠. 소냐르는 스페인어로 '꿈을 꾸다'라는 뜻으로, 시원한 타격감이 느껴지는 리듬과 재밌는 비유의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에요.

 

 

르세라핌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을 했어요. 처음으로 관찰 예능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전참시에는 김채원과 사쿠라가 스튜디오를 찾았고, 영상에는 모든 멤버가 나왔어요. 르세라핌은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더라고요. <런닝맨>에는 김채원, 카즈하, 사쿠라가 출연을 했죠. 이번 주말 예능은 르세라핌이 휩쓴 느낌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