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재벌x형사 7회 & 8회] 줄거리 및 시청후기 + 스페셜 포스터

반응형

<재벌x형사> 7회와 8회가 방송이 되었어요. 6회 마지막에 살짝 등장했던 사건이 이번 7회와 8회를 꽉 채워서 진행되었어요. 쿠키 영상에 등장한 하윤경 배우가 전여친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죠. 여러 가지 부분에서 화제를 모으며 조금씩 상승하던 시청률도 7회 9.9%, 8회 11%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어요. <재벌 형사> 7회, 8회 줄거리 및 시청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재벌x형사 7~8회 줄거리

7회

빈 사무실, 기괴한 모습의 시신 한구가 발견된다. 이수와 강현, 미스터리 한 죽음의 원인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8회

용의자의 집에서 잡힌 의문의 남자. 이수는 그가 찾던 물건과 미스테리한 죽음의 연관성을 찾아 나서는데...

 

재벌형사_7회_8회

 

   시청후기

 

이번 7회와 8회 방송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쿠키 영상과 다양한 요소로 웃음과 재미를 줬어요. 사실 정신과 진료를 받는다는 말이 나왔을 때 이 사건의 범인은 정신과 의사라는 예상을 했죠. 다양한 형사 드라마와 영화, 미스터리 소설을 읽은 저는 진이수(안보현)의 추리가 타당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어쩌면 이런 생각을 뒤집을 반전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그에 관한 결론은 드라마를 시청하고 확인해 주세요.

 

재벌형사_7회8회_다시보기

 

범인을 잡기 위해서 과격한 모습을 보이는 진이수의 모습에 이강현(박지현)은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과거의 사건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기도 해요. 나중에 진이수가 흔들릴 때 잡아주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최면에 대해서 강하게 부정하던 박준영(강상준)이 진이수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일 때, 왕종태가 여장하는 영상 등 웃음을 주는 장면들도 많았어요.

 

재벌x형사_스페셜포스터

 

   재벌x형사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재벌x형사>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가 되었어요. 진이수(안보현)가 꿈속에서 반복해서 보던 물속에 갇힌 여자가 그려진 그림에, 여자 대신 본인이 누워있는 그림의 포스터였어요. 최면에 사용한 스노우볼 속에 있던 등대, 회중시계, 어릴 때 살던 집, 엄마의 형상, 다양한 종류의 꽃이 물과 함께 들어있는 욕조에 진이수가 누워있는 그림이에요. 눈을 감고 잠든 듯한 모습이 최면으로 인해서 기억을 가두어 두었다는 말과 연결되는 것 같아요. 그림 속의 물건들이 물 위에 떠있다는 점에서 하나둘 밝혀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재벌x형사>는 8회까지 방송이 되었어요. 총 16부작이기 때문에 전반전을 마무리하고 후반전으로 들어간다고 볼 수 있겠네요. 최면 치료를 통해서 기억을 되찾은 진이수가 트라우마를 이겨낼 수 있을지, 조금씩 흥미를 느끼던 경찰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진이수 집안과 관련한 비밀들과 새롭게 다가올 사건들도 궁금하게 느끼고 있어요. 강현의 아버지(권해효)는 어떤 식으로 연관이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재벌형사_7회8회_다시보기

 

철없던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면서 재력과 인맥을 동원해 수사를 하는 내용의 <재벌x형사> 9회는 3월 1일 밤 10시에 방송이 돼요. 예고편을 보니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형사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방황하며 고민하는 모습도 나오는 것 같아요. 거기다 9회는 '경성퇴마록 in 재벌x형사'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된다고 해요. 최태준 배우와 강성연 배우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있어지는 <재벌x형사>를 여러분도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