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나 혼자만 레벨업] 웹소설 웹툰 원작 애니 정보 + 공개일 시청가능 OTT 티저 영상 보기

반응형

<나 혼자만 레벨업>을 드디어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추공 작가님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일본 애니메이션이에요. 웹소설과 웹툰은 한국에서 만들었지만, 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제작이 되었네요. 그래도 애니 잘 만드는 일본이라서 괜찮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나혼자만레벨업_티저영상보기

 

2024년 1분기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될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의 공개일, 시청가능 OTT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티저 영상을 먼저 시청하고 싶은 분은 위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 정보

장르

현대 판타지, 액션, 헌터

원작

  • 웹소설 : 추공
  • 웹툰 : 장성락, 현군

감독

나카시게 슌스케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19세 이상 시청가)

OST

Opening Theme

<LEveL> : TOMORROW X TOGETHER

Ending Theme

<request> : krage

 

나혼자만레벨업_애니

 

   공개일 방영 일정

일본

도쿄 MX : 2024년 1월 7일 일요일 밤 12시

한국

애니플러스

  • 자막 : 2024년 1월 7일 일요일 새벽 1시 30분
  • 더빙 : 2024년 1월 8일 월요일 밤 11시

애니맥스

  • 자막 : 2024년 1월 7일 일요일 밤 12시
  • 더빙 : 2024년 1월 9일 화요일 밤 11시

 

나혼자만레벨업_애니_포스터

 

   시청가능 OTT

티빙

2024년 1월 8일 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에요. 티빙 <나 혼자만 레벨업> 페이지 바로가기 >>

웨이브

2024년 1월 8일 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에요.

 

나혼자만레벨업_티저영상보기

 

<나 혼자만 레벨업> 웨이브 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위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티저 영상도 바로 시청할 수 있어요.

 

   애니 줄거리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 주는 통로 게이트가 갑자기 발생한 지 10여 년, 세계에는 헌터라고 불리는 초인적인 힘에 각성한 사람들이 출현했다. 헌터는 게이트 내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그 대가를 받는 것을 생업으로 삼고 있지만, 그런 강자들이 모인 헌터들 중 '성진우'는 인류 최약병기로 불리며 하급헌터로 생활하고 있었다. 어느 날 하급 던전에 상급 던전이 숨겨진 이중 던전을 조우하게 되고, 빈사 상태의 중상을 입은 진우의 눈 앞에 수수께끼의 퀘스트 상태창이 나타난다. 죽음 직전에 퀘스트를 받기로 결정한 진우는 나 혼자만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

 

 

저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웹소설과 웹툰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도 제작 소식을 들은 후부터 계속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디어 만나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오프닝 테마 곡은 한국 가수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르게 되었어요. 한국과 일본의 합작은 아니지만 국내 웹소설 작품을 원작으로 일본에서 애니를 만들었고, 주제곡도 한국 가수가 부르게 되다보니 나름 합작이라는 느낌도 드네요.

 

나혼자만레벨업_티저영상보기

 

다음 주가 되면 <나 혼자만 레벨업> 1회를 드디어 볼 수 있게 되겠네요. 기대한 만큼 재미있는 작품으로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티저 영상을 보고 나니 더 재미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들어 얼른 보고 싶다는 마음만 드네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만날 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