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토츠가와 경부의 사건부 - 종착역 살인 사건 (十津川警部の事件部~終着駅殺人事件)] 니시무라 쿄타로 서스펜스 토츠가와 경부 시리즈 4탄 줄거리 출연진 시청 후기

반응형

<토츠가와 경부의 사건부 -종착역 살인 사건 (十津川警部の事件部~終着駅殺人事件)>이 TV 도쿄 월요일 프리미어 8에서 2023년 10월 9일에 방송되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시청을 했어요. 스페셜 드라마로 제작되는 작품이라서 언제 방송이 되는지는 알지 못하지만, 이전 작품을 나름 재미있게 시청한 기억이 있어서 바로 시청했어요.

 

토츠가와경부의사건부_종착역살인사건_보러가기

 

<토츠가와 경부의 사건부 - 종착역 살인 사건 (十津川警部の事件部~終着駅殺人事件)>의 줄거리, 출연진, 시청 방법, 시청후기 등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종착역 살인 사건 정보

 

'니시무라 쿄타로'의 장편 수리소설이 원작이에요. 1981년, 2001년, 2013년, 2023년에 <종착역 살인 사건>은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어요. 이전의 드라마는 시청하지 못했는데 이번 스페셜 드라마만 시청해도 충분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토호쿠 신칸센의 종착역인 신아오모리를 무대로 일어나는 살인 사건이 주요 스토리 라인이에요.

 

토츠가와경부의사건부_종착역살인사건

 

   출연진

 

토츠가와 경부 역할은 후나코시 에이이치로 배우가 맡았어요. 후나코시 에이이치로 배우가 맡은 뒤로 4번째 작품이에요. 카도노 타쿠조, 이즈미사와 유키, 오카모토 레이, 세토 토시키, 코지마 후지코, 모리타 간로, 아이자와 리나, 노무라 유키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줄거리

 

카메이 쇼오는 네오 카오루로부터 사람을 찾아달라는 상담을 받아요. 단골손님의 가게에서 일하던 호스티스가 말도 없이 사라졌기 때문이에요. 토츠카와 팀에 참가한 오이카와 테츠타와 조사를 시작하는데, 도중에 창고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나 잠시 미뤄두고 살인 사건 수사를 해요. 피해자는 IT회사 사장 야스다 아키라. 사슬로 매달린 채 감금되어 사망했어요. 야스다로부터 신아오모리 여행을 가자고 연락을 받은 친구들은 역 앞에서 기다리다 먼저 출발을 하죠. 신아오모리에 도착을 했을 때 현지 경찰에게 야스다가 사망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라요. 조사를 받던 중 함께 여행을 떠났던 동급생 한 명이 센다이에서 내렸다는 것을 알게 돼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센다이에서 내렸던 친구도 시체로 발견이 되죠. 동급생들이 한 명씩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상황에 과연 범인은 누구인지 무슨 이유로 살인을 저지르는 것인지 조금씩 의문이 해결되어 나가요.

 

 

<토츠가와 경부의 사건부 - 종착역 살인 사건 (十津川警部の事件部~終着駅殺人事件)>은 개인적으로 나름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소설을 원작으로 해 스토리가 탄탄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이번이 4번째 작품으로 이전 드라마를 본 분들은 토츠가와반의 등장인물은 익숙할 거예요. 이전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고 해도 크게 이해하는데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토츠가와경부의사건부_종착역살인사건_보러가기

 

스페셜 방송이라 한 편으로 내용이 종결되기 때문에 가볍게 시청할 수 있을 거예요. 재밌다고 생각되신다면 이전의 <토츠가와 경부의 사건부 (十津川警部の事件部)> 시리즈도 시청해 보세요. 화려한 영상이나 현란한 액션 등이 나오는 작품은 아니지만 탄탄한 스토리로 드라마에 빠져서 시청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