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와 서스펜스 극장'으로 방송된 스페셜 드라마 <여행자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 야마가타 쇼나이 유노하마 온천 살인 사건 2023 SP (旅人検視官道場修作 ~庄内湯野浜温泉殺人事件2023SP)>를 시청했어요. 제목이 굉장히 길죠. '여행자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가 제목이고, '야마가타 쇼나이 유노하마 온천 살인 사건 2023 SP'는 부제라고 보면 돼요.
레이와 서스펜스 극장 <여행자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 야마가타 쇼나이 유노하마 온천 살인 사건 2023 SP>의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줄거리
경시청 검시관이었던 미치바 슈사쿠(나이토 타카시)가 은퇴를 하고 죽은 아내가 남긴 일기장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요. 아내의 일기장에 적힌 내용을 토대로 여행지를 정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하죠. 일에 빠져 사느라 아내와 많은 시간을 가지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반성하는 여행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하이쿠와 관련된 곳을 여행하다 한 여자를 만나게 돼요. 하이쿠와 관련해서 도움을 받게 되며 함께 이동을 하던 중 나무에 목을 매고 사망한 시체를 만나게 되며 이야기가 틀어지기 시작해요. 은퇴했기 때문에 사건에는 관련되지 않으려고 하지만 본인도 모르게 점점 엮이게 되고, 결국에는 사건을 해결하는데 큰 영향을 주고 말아요.
출연진
나이토 타카시, 나카야마 시노부, 야마다 준다이, 이리에 진기, 카나야마 카즈히코, 시부키 준, 하마다 마나부, 오오바 야스마사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은퇴한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역할을 나이토 타카시 배우가 맡았어요. 스토리 흐름의 전개를 급격히 틀어지게 만든 여성 역할은 나카야마 시노부 배우가 맡았죠.
시청후기
출연하는 배우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연령이 좀 있는 분들이 많이 나와요. 그래서인지 액션신 같은 것은 특별히 없어요. 은퇴를 했기 때문에 수사에 참여하지 않으려 애쓰지만 결국에는 영향을 주고 마는 주인공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역할을 나이토 타카시 배우가 잘 연기했다고 생각했어요. 조금씩 비밀이 드러나며 사건의 범인을 예상해 보는 재미도 있었고요. 어디선가 본 듯한 내용이기도 하면서 새롭게 느껴지는 작품이었어요.
레이와 서스펜스 극장 <여행자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야마가타 쇼나이 유노하나 온천 살인 사건 2023 SP (旅人検視官道場修作 ~庄内湯野浜温泉殺人事件2023SP)>에 대해서 알려 드렸어요. 시청을 하고 나서 든 생각은 어쩌면 시리즈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겠다는 것이었어요. 아내의 일기장에 적힌 다른 장소를 방문했다가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리는 것이죠.
엄청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이야기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작품이지만 나름 재미있게 본 작품이었어요. 스페셜 드라마이기 때문에 2시간 정도의 분량이에요. 영화 한 편 본다고 생각하고 <여행자 검시관 미치바 슈사쿠 ~야마가타 쇼나이 유노하나 온천 살인 사건 2023 SP (旅人検視官道場修作 ~庄内湯野浜温泉殺人事件2023SP)>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