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새로운 방식의 만남 어떤 결말을 가져올까?

반응형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새로운 방식의 만남 어떤 결말을 가져올까?

 

2022년 7월 3일부터 일본 아사히 TV에서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를 시청했어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업로드 되어서 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가볍게 시청하기 괜찮은 러브 코미디 드라마를 찾고 있었던 분들은 한 번 시청해 보세요.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소개

바보에 성격도 안 좋고 인기까지 없는 글러먹은 대학생 키노시타 카즈야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생긴 여자친구 나나미 마미에게 한 달 만에 차이게 돼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반쯤 자포자기한 심경으로 렌털 여자친구를 주문하자 그곳에 나타난 것은 카즈야의 이상형 그 자체인 완벽한 여자 미즈하라 치즈루였어요. 너무나 완벽하게 렌털 여자친구 일을 해내는 치즈루의 모습에 카즈야는 진심으로 두근거리기 시작해요.

 

여친빌리겠습니다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출연진

오오니시 류헤이, 사쿠라다 히요리, 아키타 시오리, 쿠도 미오, 사와구치 아이카, 오디에 야스오다, 노구치 카오루, 키노 하나, 아사카 마유미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줄거리 & 시청후기

여자에게 인기도 없고 시원찮은 대학생인 카즈야는 처음으로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 하나로 만족스러운 대학생활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좌절하게 되죠.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연인 대행 서비스를 신청해 여자친구를 렌털하게 돼요. 만나기로 한 약속장소에 도착해서도 이게 맞는건지 고민하던 카즈야 앞에 나타난 것은 엄청 예쁜 미즈하라 치즈루 였어요. 돈을 주고 함께 데이트를 하는 것이었지만 너무나 완벽한 렌털 여자친구에게 점점 빠져들게 되죠.

 


설레는 데이트 시간을 가진 뒤 집으로 돌아와 사이트에 접속한 카즈야는 다른 사람들도 자신과 같은 데이트를 했다는 것에 급 분노를 하게 되고, 평점을 낮게 줘버려요. 정신을 차리나 싶었는데 학교에서 치즈루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마음이 바뀌게 돼요. 학교에서 만난 치즈루는 조금은 매력이 없는 모습을 하고 존재감이 없는 학생이었죠. 서로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치즈루를 다시 렌탈하게 되고 데이트를 즐기는 동안 여러가지 일이 발생하게 돼요. 조금씩 마음이 커지는 카즈야에게 전여친인 마미가 다시 다가오면서 양쪽에서 고민하게 돼요. 설정이 꽤나 코믹하게 잡혀져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드라마였어요.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는 현재 도라마코리아에 4화까지 업로드 되어 있어요. 저는 3화까지 시청을 했는데 등장인물들의 상황이 점점 흥미진진해지더라고요. 찾아보니 만화책도 있고 애니메이션도 있는 작품이었어요. 드라마를 다 본 다음에 애니메이션과 만화책도 볼 생각이에요. 유치할 것 같다고 생각하며 보기 시작했는데 의외로 빠져들게 되었네요. 관심이 생긴 분들은 도라마코리아에서 <여친 빌리겠습니다(彼女、お借りします)> 한 번 시청해보세요. 저처럼 예상외의 재미를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