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 8월 5일 ~ 7일 롯데 자이언츠 이벤트 소개

반응형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 8월 5일 ~ 7일 롯데 자이언츠 이벤트 소개

 

8월 5일 금요일부터 NC 다이노스와 진행되는 사직 홈 3연전을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로 개최한다고 해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이해 롯데 자이언츠가 준비한 시리즈로 바캉스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낙동강 더비를 기념하여 선수단은 동백 유니폼을 착용하고, 양팀 루키 선수의 팬사인회도 진행된다고 해요. 팬사인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자이언츠 공식 어플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 8월 5일 시구 박정태

KBO 레전드 40인에 선정된 박정태 전 선수가 시구자로 나선다고 해요. '악바리'로 통하는 박정태는 데뷔 첫 해 2루수 골든 글러브를 차지했어요. 몸을 잔뜩 웅크리고 몸과 배트를 앞뒤로 흔들었다가, 왼손을 배트에서 뗐다가 붙인 뒤 공을 짧게 끊어치는 '흔들 타법'도 유명하죠. 31경기 연속 안타 신기록도 세웠고요. 2004년 은퇴 후 코치로 경력을 쌓아갔는데 2019년 버스기사 음주 폭행으로 물의를 빚기도 했죠. 이로 인해 레전드로 선정된 것을 부담스러워 한다고 하네요.

 

롯데자이언츠_바캉스시리즈_낙동강더비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 8월 6일 시구 및 시타 브레이브걸스 유나 & 민영

브레이브걸스의 유나와 민영이 6일 경기 전 시구와 시타를 한다고 해요. '메보좌' 민영과 '단발좌' 유나의 모습을 그라운드에서 볼 수 있겠네요. 5회 말 이후 역주행을 할 수 있게 해준 <롤린> 공연도 펼친다고 하네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시구, 시타와 공연으로 롯데 자이언츠 순위도 역주행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롯데자이언츠_바캉스시리즈


<바캉스 시리즈 x 낙동강 더비> 8월 7일 시구 백승희

7일에는 배우 백승희가 시구를 한다고 해요. 백승희는 부산 출신의 배우로 롯데자이언츠의 오랜 팬이라고 하네요. 2007년 KBS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로 데뷔했어요. <지붕뚫고 하이킥>, <시크릿 가든> 등의 작품에 출연을 했고, 최근 디즈니플러스 <키스 식스 센스>와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에 출연을 했어요. 백승희 배우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롯데 자이언츠 찐팬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시구를 위해 연습하는 영상도 있었어요.

>> 백승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개인적으로 이번 <바캉스 시리즈> 이벤트는 잘 준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이런 이벤트보다 야구를 잘해서 성적을 올리는 것이 더 급한 상황이 아닐까 싶기는 하지만요. 새롭게 합류한 렉스 선수도 괜찮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스파크맨 대신 다시 롯데를 찾게 된 스트레일리 선수도 얼른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지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이번 시리즈가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후반기 남은 경기 좋은 모습만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