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은퇴투어 잠실야구장 두산베어스 경기 안내

반응형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은퇴투어 잠실야구장 두산베어스 경기 안내

 

지난 올스타전에서 KBO 차원의 은퇴식을 진행한 이대호 선수의 은퇴투어 소식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조선의 4번타자', '거인의 자존심'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프렌차이즈 스타로 떠오른 이대호 선수가 결국 은퇴를 하네요. 은퇴에 대한 이야기를 했지만 이번 시즌 너무나 좋은 활약을 펼치며 은퇴를 하지 말라는 팬들의 바램도 커지는 상황이에요.

 

 

이대호 선수 은퇴투어 첫 번째 팬 사인회

이대호 선수 은퇴투어 첫 번째 장소는 7월 28일 목요일 18시 30분에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펼쳐질 잠실 야구장이에요. 7월 28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이대호 선수 은퇴투어에 참여 예정인 롯데 자이언츠 팬 50분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이대호_은퇴투어_팬사인회


이대호 선수 은퇴투어 응모 방법

롯데 자이언츠 어플에 접속을 해 클럽하우스 > 더그아웃 > 팬 사인회 참여 게시물에 이대호 선수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어요. 응모 기간은 7월 22일 금요일부터 7월 25일 월요일 오후 3시까지이고 결과는 7월 26일에 개별적으로 발표한다고 하네요. 경기 티켓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고, 행사 당일에 사인지를 제공해 준다고 해요.

 

 

치킨마요 참치마요 은퇴하지마요

 

위의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 응원하는 모습이 올시즌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 자주 등장하고 있어요. 그만큼 이대호 선수의 은퇴를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더구나 이번 전반기에서 타율 1위에 올랐고,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에서는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니까요. 이처럼 좋은 활약을 여전히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 은퇴를 하기 때문에 더욱 아쉬움이 큰 것 같네요. 두산베어스에서는 은퇴투어 기념 선물로 '이천 달항아리'를 준비했다고 해요. 이대호 선수의 좌우명 <가장 큰 실패는 도전하지 않는 것이다>라는 문구를 새겨서 의미를 더했다고 하네요. 양 팀의 선수단은 이대호 선수의 애칭인 '빅 보이' 테마 은퇴기념 패치를 모자에 부착하고 경기를 할 예정이라고 해요. 저는 중계로 집관하면서 챙겨볼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