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6월 17일 스페셜 시구 허찬미] 미스트롯2 출연한 가수 초청

반응형

[6월 17일 스페셜 시구 허찬미] 미스트롯2 출연한 가수 초청

 

롯데자이언츠는 6월 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SSG와의 사직 경기를 앞두고 있어요. 어제 한화와의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기분좋게 주중 경기를 시작했죠. 오늘 경기도 승리하고 사직으로 내려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SSG와의 경기와 관련한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가수 <허찬미> 님이 스페셜 시구를 한다는 소식이죠.

 

 

허찬미는 누구?

1992년 4월 6일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인 허찬미는 2010년 9월 30일 <남녀공학>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어요. <파이브돌스> 멤버로도 활동을 했고, 프로듀스 101, 믹스나인,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을 했죠. 쉽게 볼 수 없는 보이스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 높은 가창력도 보유하고 있어요. 가창력 못지 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_허찬미_시구


허찬미 내일은 미스트롯2 성적

아이돌부 참가자로 호평을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어요. 본선 1차 팀미션에서는 합격을 했지만 본선 2차에서 패배했고 추가 합격자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죠. 본선 3차에서 2위를 기록했고 추가 합격자로 호명되었어요. 준결승까지 진출은 했지만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어요. 최종 11위로 마무리했죠.

 

허찬미_스페셜시구


아이돌 그룹, 솔로 활동을 포함해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까지 출연을 하면서 힘든 생활을 했던 것 같네요. <남녀공학>, <파이브돌스>라는 그룹은 알고 있었지만 '허찬미'라는 인물은 몰랐어요. '프로듀스 101'도 시청했는데 기억속에 없네요. '믹스나인', '내일은 미스트롯2'는 시청하지 않아서 알지 못했죠.

 

 

'허찬미' 가수가 시구를 한다고 해서 부산 출신인가 했는데 그런것도 아니네요. 어떤 이유로 섭외를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시구 이외에도 특별 공연을 한다고 하니 직관 가시는 분들은 즐길 거리가 늘어서 좋을 것 같네요. 아마 클리닝 타임에 응원단상에서 노래를 부를 것 같은데 트로트를 선택할 것 같아 어르신들이 좋아할 듯 해요. 롯데는 초반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면서 5월에 무너져 내리고 말았는데 6월에는 반등할 수 있기를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