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옥토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감정을 읽어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의 이야기

반응형

[옥토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감정을 읽어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의 이야기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3분기 일본 드라마 <8(옥토) ~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를 시청했어요. 2022년 7월 7일부터 일본 YTV에서 방송을 시작한 작품이에요. 채널J에서도 7월 24일부터 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도라마코리아에는 현재 2화까지 업로드 되어 있어요.

 

 

<옥토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소개

8가지의 감정을 색깔로 볼 수 있는 여형사 주인공이 사건을 풀어가는 서스펜스 드라마에요.

 

옥토_감정수사관_신노아카리



<옥토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출연진

이토요 마리에, 아사카 코다이, 야마나카 타카시, 니시다 코우키, 히비 미코토, 마츠이 레나, 토요모토 아키나가, 우스다 아사미, 후나코시 에이이치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매화 용의자 또는 범인으로 게스트가 등장을 해요. 3화에는 AKB48 멤버이자 아이즈원 활동을 했던 '혼다 히토미'가 출연을 하네요.

 


<8(옥토) ~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1화 & 2화 시청 후기

학창시절 괴한의 침입으로 살해당한 부모님을 보게 돼요. 동생을 지키기 위해 언니마저 칼에 찔리게 되죠. 언니는 목숨은 건졌지만 식물인간 상태에요. 이 사건으로 사람의 눈을 통해서 감정을 읽을 수 있게 된 '이토요 마리에'는 이 능력을 수사를 하는데 이용하게 돼요. 하지만 증거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감정을 읽은 내용을 힌트삼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해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감정을 읽을 수 있고, 감정을 읽을 때 체력적인 부담도 느끼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사용하지 않으려고 해요. 이 때문에 사람들과 만나는 것도 쉽지 않아 사정청취를 할 때에도 혼자 떨어져 있는 모습을 보여요. 파트너인 '아사카 코다이'는 감정을 읽는 능력에 대해서 반신반의 하는 상태에요. 함께 수사를 하면서도 '이토요 마리에'에 대한 조사를 위로부터 지시받아 몰래 보고를 하고 있죠.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기대가 돼요.

 

 

매회 일어나는 사건은 감정을 나타내는 색깔과도 연관이 있어요. 8가지의 감정과 관련된 사건, 그리고 어릴 적 일어난 이토요 마리에의 집안 문제와 관련된 사건으로 드라마가 전개될 것 같네요. 슬퍼야 할 상황에 나타나는 기쁨의 감정을 통해 미궁에 빠질수도 있었던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이에요. 전체적으로 약간 어두운 분위기이기는 한데 무게감도 있고, 반전들도 잘 섞여 있어서 저는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어요. 도라마코리아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8(옥토) ~ 감정수사관 신노 아카리 (オクト~感情捜査官 心野赤梨)> 한 번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