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형사 7인 (刑事7人) 시즌8] 다시 돌아온 7명의 형사들!! 그런데 아쉬운 소식이!!

반응형

[형사 7인 (刑事7人) 시즌8] 다시 돌아온 7명의 형사들!! 그런데 아쉬운 소식이!!

 

2022년 7월 13일 방송을 시작한 <형사 7인 (刑事7人)> 시즌8을 시청했어요. TV 아사히 작품이에요. 이번 3분기에 아사히 TV가 재미있는 작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네요. 시즌1부터 계속해서 시청해오던 작품이라 이번 시즌도 바로 시청을 했어요. 그런데 이번 시즌8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소식이기도 했죠. 어떤 소식인지는 포스팅 내에서 알려 드릴게요.

 

 

<형사7인 (刑事7人)> 시즌8 내용 소개

경시청 최강의 주인공들이 함께 손잡고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새로운 타입의 흉악한 범죄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예요. 7명의 개성 만점 형사들이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의 타임라인 사이에서 비어있는 시간을 찾아 치밀하게 연결된 복잡한 사건의 진상을 밝혀가는 내용이에요.

 

형사7인_시즌8


<형사7인 (刑事7人)> 시즌8 출연진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다나베 세이치, 쿠라시나 카나, 코타키 노조무, 시라스 진, 츠카모토 타카시, 요시다 코타로, 키타오오지 킨야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시즌을 거듭해오면서 출연진이 추가되기도 하고 빠지기도 하면서 조금씩 변화가 있기는 했죠. 하지만 시즌8 1화를 시청하면서 나왔던 내용은 개인적으로는 너무 아쉽게 다가왔어요.

 

형사7인_시즌8_메인포스터


<형사7인 (刑事7人)> 시즌8 1화 줄거리

새로운 인물이 시즌8에 등장을 해요. 바로 '코타키 노조무' 배우인데요. 타이틀처럼 7명의 형사의 이야기인데 법의학자가 한 명 끼어 있었기 때문에 살짝 안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을 날려 버리게 만들 추가 인원이었죠. 새롭게 팀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드라마 내에서도 '형사 7인'이라는 것을 언급하기도 했어요.

 


새로 합류한 이 형사는 가성비를 중요시하게 생각하면서 팀 회의에도 불참하는 등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였어요. 원래 이 팀에 속해있는 형사들이 전부 다 조금은 특이하기는 했지만요. 아이패드를 가지고 SNS 같은 네트워크 쪽과 관련해 소질이 있는 모습을 보였어요. 아마기 형사가 비효율적으로 보일 수 있을 정도로 노력하거나 정보를 얻으려는 것에 대해서 좋게 보지 않아요. 신입 형사가 어떻게 이 팀에 녹아들어 가게 될지도 기대가 되었어요.

 


<형사7인 (刑事7人)> 시즌8 아쉬운 소식

이렇게 팀에 새로운 형사가 한 명 합류를 하면서 7명의 형사와 1명의 법의학관으로 완벽하게 구성이 되었구나 생각했는데 1화 마지막 부분에 아쉬운 내용이 나왔어요. 바로 홍일점이었던 '쿠라시나 카나' 배우가 FBI 연수를 받기 위해 팀을 떠난다는 내용이었던 것이죠. 시즌7에서 아오야마 형사와 함께 생활을 하면서 둘의 관계가 발전할 것 같은 분위기를 보였고, 시즌8 초반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에서 한 단계 나아갔구나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이는 잠복을 위한 연기더라고요. 그리고 1화 마지막 장면에서는 팀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떠나가는 모습으로 마무리되었어요. 잠시 떠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 <형사 7인> 공식 트위터에 들어가 보니 완전 '졸업'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고, 남자들만 나오는 작품에 홍일점으로 활약을 해 주었기 때문에 너무 아쉽네요. 저 같은 사람이 많다면 시청률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요??

 

 

조금은 칙칙해지거나 가라앉을 수 있는 분위기를 나름 끌어올려주었던 '쿠라시나 카나' 배우가 이제는 출연하지 않으면서 드라마 전체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모르겠네요. 시즌1부터 계속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들과 중간에 합류한 배우들의 조합이 이제 안정적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변화가 생겼어요. 약간은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로 전개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조만간 2화를 시청해 보면 확실히 알 수 있게 되겠죠. <형사 7인 (刑事7人)> 시리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은 이번 시즌8도 얼른 시청해보세요.

 

[형사 7인 시즌4]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 수사물

 

[형사 7인 시즌4]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 수사물

[형사 7인 시즌4]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 수사물 하지만 아직 다음 시즌이 진행되는지 어떤지는 알 수가 없어요. 단지 시즌 4 마지막 장면에서 다음 작품이 나올 수 있겠구나 하고 생각

lagomgogogo.tistory.com

[형사 7인 시즌6]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주연의 수사 드라마가 올해도 돌아왔다~

 

[형사 7인 시즌6]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주연의 수사 드라마가 올해도 돌아왔다~

[형사 7인 시즌6]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주연의 수사 드라마가 올해도 돌아왔다~ 2015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7월, 3분기마다 방송된 <형사7인> 시리즈가 시즌6으로 돌아왔어요. 올해는 코로나의

lagomgogogo.tistory.com

[형사7인(刑事7人) 시즌7] 7명의 개성 만점 형사들이 다시 돌아왔다!!

 

[형사7인(刑事7人) 시즌7] 7명의 개성 만점 형사들이 다시 돌아왔다!!

[형사7인(刑事7人) 시즌7] 7명의 개성 만점 형사들이 다시 돌아왔다!! 2015년부터 시작된 TV 아사히 드라마 <형사 7인(刑事7人)>이 시즌7로 새롭게 방송을 시작했어요. 기존의 시리즈에서 현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