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네이처] 걸그룹 시구 & 시타 및 특별공연 안내

반응형

[네이처] 걸그룹 시구 & 시타 및 특별공연 안내

 

6월 7일 화요일부터 9일 목요일까지 사직야구장에서 롯데는 삼성과 경기를 펼칠 예정이에요. 이번 시리즈는 <사직 가요제>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이전의 기억을 되살려보면 클리닝 타임때 다양한 노래를 함께 부르면서 사직 노래방을 연출했던 그 행사인 것 같아요. '세상에서 가장 큰 노래방'이라는 사직 야구장에서 목 터지게 노래 한 번 불러보실 분들은 야구장을 찾아주세요. 특히 6월 9일에는 걸그룹 <네이처>의 시구 및 시타 그리고 특별 공연도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사직 야구장 <사직 가요제> 이벤트 정보

6월 7일 화요일 가수 [순순희] 특별 공연

6월 9일 목요일 걸그룹 [네이처] 특별 공연 & 시구 '소희' & 시타 '로하'

 

네이처_특별공연


NATURE (네이처) 소개

네이처는 2018년 8월에 데뷔한 n.CH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걸그룹이에요. 멤버는 채빈, 유채, 소희, 루, 오로라, 하루, 새봄, 로하 라고 해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또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서 착안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으로 그룹명을 네이처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네이처>라는 그룹을 들어본 적은 있는데 기억나는 대표곡이 없어서 애플뮤직에서 찾아봤어요. 인기곡들을 살펴봐도 잘 모르겠네요. <썸>, <꿈꿨어> 정도 들어본 기억이 있는 것 같고 다른 곡들은 솔직히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네이처를 보기 위해 사직 야구장을 찾으시는 분들은 더 많이 아시겠죠. 좋은 노래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4월에 정말 잘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롯데는 5월에 주전 선수들의 부상 등으로 성적이 줄줄 하락하기 시작해 결국 8위까지 떨어지고 말았어요. 얼마전 3년 만에 키움과의 경기 직관을 다녀왔는데 그날도 결국 지고 말았죠. 팬들을 위한 이런 시구 이벤트도 좋지만 결국 경기를 잘해야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지 않을까 싶네요. 지난 일요일 우취로 인해 월요일까지 푹 쉬었을테니 이번 경기부터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번 3연전 집관을 할 예정이지만 직관 가시는 분들은 가수들의 특별공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기를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