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에스파] 전지적 참견 시점 207화 7월 9일 방송 출연

반응형

[에스파] 전지적 참견 시점 207화 7월 9일 방송 출연

 

지난 방송에는 장혁과 송가인이 출연을 했어요. <에스파>의 '카리나' & '윈터'가 송가인과 함께 스튜디오에 나와 영상을 봤죠. 설마 다음 방송에 에스파가 출연을 하는 것인가 생각을 했는데 역시 7월 9일에 방송될 전지적참견시점 207화 방송에 나온다는 것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가 되었어요. 기대가 되는 방송이라 많은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해요.

 

 

<에스파(aespa)> 간략 소개

aespa는 2020년 11월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이에요. 한국 멤버 카리나, 윈터, 일본 멤버 지젤, 중국 멤버 닝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Black Mamba>로 데뷔를 했고, <Next Level>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7월 11일 미니앨범 '걸스'를 발매한다고 하네요.

 

전지적참견시점_카리나_윈터


전지적 참견 시점 에스파 출연 계기

예능에서 모습을 잘 보이지 않는 에스파가 전참시에 출연을 하게 된 것부터 놀라우면서 반가운 일이었어요. 이번 앨범 활동 중 예능 출연이 전참시 뿐이라고 유병재가 물어봤어요. 이에 카리나가 매니저 언니랑 케미가 좋아 출연하고 싶다고 꾸준히 요청했다고 답을 했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에스파> 숙소 최초 공개

스튜디오에 출연한 카리나와 윈터는 송가인의 영상을 보며 음식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송고목나무'라 불리는 송가인을 위해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기도 했죠. 다음주 방송될 <에스파>편에서는 방송 최초로 숙소가 공개된다고 해요. 신곡 '걸스'의 스테이지 영상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에스파>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카리나와 윈터가 스튜디오에 나와서 좋았어요. 9일 방송될 전참시에서는 모든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스튜디오에도 모두 나올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카리나 & 윈터 두 명으로 충분해요. 신곡도 궁금하고 숙소도 궁금해서 <에스파>가 출연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이 너무나 기다려지네요. <에스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