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재벌 사위 때려치고 쇼핑몰 합니다] 재벌집 사위보다 사장으로 성공한다!

반응형

요즘 '스마트 스토어'가 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 관련 강의나 책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비슷하고 어떻게 보면 다른 <재벌 사위 때려치고 쇼핑몰 합니다>라는 현대판타지 소설을 읽게 되어 소개하려고요. 문피아에서 현재 무료로 연재중인 웹소설인데 꽤 재미있더라고요. 아직 37화 밖에 연재가 되지 않았는데 초반 부분은 괜찮다고 느껴서 포스팅해요.

 

 

<재벌 사위 때려치고 쇼핑몰 합니다> 작품 소개

부잣집에 장가 와서 장인 회사를 업계 1위로 만들었다. 이제 재벌 사위 때려치고 나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거다. 본격 리얼 쇼핑몰 라이프! 나 이런 사장이야~

 

재벌사위때려치고쇼핑몰합니다

 

<재벌 사위 때려치고 쇼핑몰 합니다> 간략 줄거리

주인공은 '무신사'를 배경으로 한 듯한 의류 쇼핑몰에서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어요. 대학교를 휴학하고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던 물류센터에서 아내를 만나 연애를 시작했어요. 여자쪽에서 결혼을 하자는 얘기를 먼저 꺼냈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물류센터의 대표가 아내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주인공은 거절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부잣집 사위가 된다는 생각에 받아들이고 말았죠. 부잣집 여자와 결혼해 부잣집 여자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에 취직하고 남편으로 편하게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꿈꿨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했죠. 회사에서는 뼈빠지게 일을 하고 그러는 동안 아내는 게임에 빠져 버렸죠. 친구와 술 한 잔 하고 돌아온 밤 아내는 우황청심환을 건네고 이혼하자는 이야기를 해요. 다른 남자가 생겼다는 이유로 말이죠. 그렇게 이혼을 하고 회사를 나오고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던 주인공은 쇼핑몰을 차려 운영을 하게 되요.

 

 

아직 무료 연재 중이라서 그런지 표지는 없더라고요. 유료 연재로 전환이 되고 나면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현대 판타지 소설에서 유행하는 회귀, 빙의, 환생물은 아니에요. 애초에 어느 정도 능력이 있는 인물이었고 의류 쇼핑몰에서 일을 하면서 쌓았던 능력을 활용하는 거에요. 그렇기에 완전 능력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성도 좀 있는 것 같고 괜찮았어요. 물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없는 것은 아니에요. 새롭게 차린 회사에서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기대가 되는 작품이었어요.

 

 

<재벌 사위 때려치고 쇼핑몰 합니다>'이신유' 작가님의 작품이에요. <만능 차트로 키우는 동물병원>이라는 작품을 쓴 분이에요. 무료 연재일 때 읽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200화로 완결이 되었던데 몰아서 한 번 읽어봐야겠어요. 그럭저럭 재미있게 읽었던 것 같은데 계속 읽지 않았던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다시 발견하게 되었으니 읽어볼거에요. 재미있다면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쇼핑몰에 관심이 있거나 스마트스토어에 한 번 도전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관심 분야의 웹소설이니 가볍게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해요. 둘러보니 요즘 이혼과 관련한 제목의 웹소설이 많이 눈에 띄더라고요. 이 작품도 제목에는 들어있지 않지만 이혼을 한 뒤 더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유료 전환이 언제 될 지는 모르겠지만 그전에 무료로 읽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