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고독한미식가 - 맛있지만 씁쓸해... 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 6편의 단편 작품 도라마코리아 업로드!!

반응형

[고독한미식가 - 맛있지만 씁쓸해... 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 6편의 단편 작품 도라마코리아 업로드!!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생각지도 못한 작품이 공개가 되었어요. 바로 <고독한 미식가>인데요. 도라마코리아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바로 들어갔죠. 그만큼 평소 좋아하고 즐겨보는 드라마이기 때문이에요. 이번에 공개된 <고독한미식가 - 맛있지만 씁쓸해... 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 (孤独のグルメ ~美味しいけどホロ苦い...井之頭五郎の災難~)>은 지금까지 나왔던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흐름이었어요.

 

 

예고편을 제외하고 총 6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한 편이 10분 정도로 짧아서 전부 몰아서 보는데 한 시간 정도면 충분하더라고요. 각각 다른 이야기이기도 하면서 이어지는 부분도 있었어요.

 

고독한미식가_2022년2분기일드

 

평소의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는 갑작스럽게 식당을 찾아 들어가도 항상 맛있고 원하는 음식을 먹죠. 드라마이기 때문에 충분이 이해할 수 있지만 가끔은 실패하는 모습도 조금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것일까요? 이번 6편의 단편은 이런저런 트러블이 일어나요.

 

고독한미식가_스핀오프_단편_등장인물

 

처음으로 시도한 컨셉인데 지금까지 <고독한 미식가>를 계속해서 시청해 왔던 저에게 있어서는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원작 만화에서는 가게 선택에 실패하는 것 같은 에피소드가 존재하는데 방송에서는 전혀 나오지 않았던 내용을 다뤘어요. 위 사진 속의 인물들이 이번 단편 옴니버스에 등장하는 게스트 들이에요.

 

 

이번 단편 옴니버스는 '테이크아웃편', '신인점원편', '합석편' 등 독특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항상 빈자리가 있었던 드라마와 달리 이번에는 자리가 없어 합석을 하기도 하고, 신입 점원이 주문을 실수하는 등 다양한 트러블이 일어나죠. 기존의 <고독한 미식가>와는 조금씩 다른 흐름을 보였어요. 현재의 모습을 짧게 보여주고 '이런 비슷한 상황이 있었던 것 같은데...'라는 회상을 통해 식당에서 있었던 트러블을 보여주는 구조로 진행되었어요.

 

 

일본에서는 일본 OTT 플랫폼으로 보이는 '히카리TV(ひかりTV)'와 '파라비(Paravi)'에서 전편을 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우리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모두 시청할 수 있어요. <고독한 미식가> 방송 10년째를 맞이하면서 새롭게 도전한 단편 옴니버스 작품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어요. 기존의 드라마 내용을 기대하고 있던 분들은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계속해서 같은 흐름으로 진행이 되는 것 보다는 이런 에피소드들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고독한미식가 - 맛있지만 씁쓸해... 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 (孤独のグルメ ~美味しいけどホロ苦い...井之頭五郎の災難~)> 6개의 단편 에피소드는 '도라마코리아'에서 모두 볼 수 있어요. 색다른 재미가 있으니 한 번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