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神木隆之介の撮休)] 돌아온 촬영 휴일 시리즈 3탄!!

반응형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神木隆之介の撮休)] 돌아온 촬영 휴일 시리즈 3탄!!

 

2022년 1월 7일 WOWOW에서 방송을 시작한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神木隆之介の撮休)>의 시청 후기에요. '촬영 휴일'을 의미하는 촬휴 시리즈는 이번이 세 번째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2020년 3월에 방송된 <아리무라 카스미의 촬휴>, 2020년 11월에 방송된 <타케우치 료마의 촬휴> 그리고 이번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에요. 세 작품 모두 각각 8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어요.

 

 

배우 카미키 류노스케에게 촬영 기간 갑자기 찾아온 촬영 휴일의 이야기
-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 작품 소개 -

 

카미키류노스케의촬휴_포스터

 

'카미키 류노스케'는 1993년 5월 출생으로 배우이자 성우로 활동 중이에요. 선천적으로 병을 앓으면서 생존확률이 거의 없다는 얘기를 들은 부모님들이 살아있었다는 증거를 여기저기 많이 남기기 위해서 두 살 정도에 오디션에 응모를 했다고 해요. 기적적으로 병을 치료해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요. 두 살에 데뷔를 하며 아역부터 시작을 해서 지금까지 정말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했어요. 작년에 <콩트가 시작된다>에도 출연을 했었죠. 성우로는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목소리로 꽤 많은 작품을 했어요. <너의 이름은>에서 '타치바나 타키' 역을 맡아서 국내 개봉 당시 감사 인사 영상도 찍었었죠.

 

 

<촬휴> 시리즈를 시청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반의 흐름은 비슷했어요. 대기하고 있는 카미키 류노스케에게 매니저가 와서 갑작스럽게 다음날 촬영이 취소되었음을 알리죠. 여유가 생긴 하루동안 본가에 가기도 하고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취미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 주요 흐름이에요.

 

 

1화에서는 '아다치 유미'가 특별 출연을 했어요. '하이~ 컷'이라는 제목으로 카미키 류노스케는 촬영과 현실이 구분되지 않는 애매모호한 상황을 계속해서 겪게 되요. 1화를 시청하는 저 역시도 이건 촬영인가? 이건 리얼인가? 헷갈리는 상황이 많이 나왔어요. 2화에서는 위의 마지막 사진 속 '나루미 리코'가 특별 출연을 해요. 8부작 동안 많은 분들이 게스트처럼 참석을 하더라고요.

 

 

 

'아다치 유미', '나루미 리코', '후지와라 키세츠', '메구미', '야모토 유마', '키류 마이', '마츠시게 유타카', '오오츠카 아키오', '타나카 요지', '하기와라 미노리', '이노와키 카이', '키타무라 유키야', '나가노 타이가', '사카이 마키', '이케다 테츠히로' 등의 배우가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에 합류해요. 어떤 역할로 등장을 하게 될 지 기대가 되네요.

 

 

아역배우부터 지금까지 나이에 비해 정말 많은 경력을 가지고 있는 '카미키 류노스케' 배우가 촬영이 없는 날 어떤 일들을 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카미키 류노스케의 촬휴(神木隆之介の撮休)> 한 번 시청해보세요. '나 혼자 산다' 같은 리얼은 아니지만 나름 재밌게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여배우가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기는 한데 '카미키 류노스케'도 연기를 잘해서 좋아하는 배우라 시청을 했어요. 다음화는 어떤 게스트와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