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부산관광공사 공모전] 위드 코로나 시대 부산 관광 활성화 관련 시민 아이디어 모집

반응형

[부산관광공사 공모전] 위드 코로나 시대 부산 관광 활성화 관련 시민 아이디어 모집

 

부산관광공사에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부산 시민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공모 주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 부산관광 활성화 방안>, <부산관광공사 사업장 마케팅 방안 (부산시티투어, 태종대 유원지, 용호만 유람선터미널, 낙동강 생태탐방선, 용두산공원)> 이렇게 두 가지와 관련해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되요. 제안한 아이디어가 채택이 되면 실제로 공사 산업에 반영을 한다고 하니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부산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부산 시민만 참여가 가능해요.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는 사업별로 예산 규모가 2천만원 이내로 해야한다고 하네요. 너무 허황된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어서 이런 제한을 둔 것 같네요.

 

부산관광공사 시민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부산광광공사 홈페이지의 알림마당 내 공고, 행사에서 첨부 자료를 다운받아서 제출하면 되요. 제출 방법은 이메일로 하면 되요. 이메일 주소는 jomangil@bto.or.kr 이에요. 다운 받은 자료 내에도 있으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산관광공사 시민아이디어 공모전 바로가기

심사 발표는 11월 3일에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라고 해요. 수상자에게는 개별 공지도 한다고 해요. 상을 받을 수 있는 인원은 6명이에요.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온누리상품권, 우수상 2명 50만원 온누리상품권, 장려상 3명 20만원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하고 부산관광공사 사장상 시상을 받게 되요. 포상금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금액이라고 하네요. 공모 제외대상이나 관련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도 첨부 파일 내에 자세히 적혀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분들 많이 참여해서 부산에 관광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지금부터라도 좋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면서 연구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