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귀멸의 칼날 전시회] 도쿄 롯폰기 모리 아트센터 갤러리 전시 소개

반응형

[귀멸의 칼날 전시회] 도쿄 롯폰기 모리 아트센터 갤러리 전시 소개

 

<귀멸의 칼날> 좋아하시나요? 만화책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도 제작되고 얼마전에는 극장판 <무한열차편>이 공개되기도 했었죠. 사실 저는 만화책을 스치듯 잠깐 봐서 그런지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어요. 애니메이션이 있는지도 몰랐고요. 이번에 극장판이 개봉하면서 예고편 영상을 보고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 빠져들게 되었죠. 극장판이 애니메이션과 이어진다고 해서 애니메이션부터 시작했어요.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왓챠에서 볼 수 있어요. 1기 전편이 올라와있어서 편하게 시청했어요. 조만간 2기도 방송을 시작한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그러다 일본에서 귀멸의 칼날 전시회를 한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귀멸의칼날전시회

<귀멸의 칼날> 전시회는 롯폰기 힐즈 모리타워 52층 모리아트갤러리에서 10월 2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이 되요. 10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되며 마지막 입장 시간은 19:30분이라고 하네요.

 

귀멸의칼날_모리아트갤러리_전시회

요금은 일반 2000엔, 중고생 1500엔, 초등학생 1000엔이라고 해요.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티켓은 3600엔이에요. 현장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하니 온라인으로 구매를 한 뒤 방문해야 해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시기에 알게 된 정보라 그런지 더욱 아쉽게 느껴지네요.

 

 

 

조만간 백신 1차 접종을 할 예정이에요. 이후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하고 코로나19의 확산이 조금 줄어들어 일본을 갈 수 있게된다면 꼭 가고 싶은 전시회네요.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는 아마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혹시나하는 기대감도 남아있어요. 12월 초라도 일본을 갈 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분이나 기간 내에 일본에 갈 수 있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후기도 남겨주시면 꼭 구경갈게요. 직접 보는 것만큼의 감동은 못 받겠지만 그래도 어떤 전시였는지는 알고 싶거든요. 더불어 하루 빨리 자유롭게 여행을 갈 수 있는 날이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