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카카오웹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 받고 주주가 될 찬스!!

반응형

[카카오웹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 받고 주주가 될 찬스!!

 

아침에 일어나 카카오톡을 확인했더니 카카오웹툰에서 온 톡이 하나 있었어요. 웹툰 신작 소개인가 하고 들어가봤더니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를 모십니다'라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톡이었어요. 자본금도 없고 주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실제로 하고 있지는 않지만 완전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라 확인해봤어요. 거기다 선물로 준다고 하니 솔깃하더라고요.

 

 

 

이번에 진행되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를 모십니다' 이벤트는 1탄이에요. 총 4탄까지 예정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이벤트 참여는 아주 간단해요. 카카오 웹툰에 로그인 하고 들어가서 작품을 열람하면 자동으로 출석이 완료되고 동시에 주식 응모권을 지급 받을 수 있어요. 8월 9일 오늘부터 15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해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주식이벤트

카카오웹툰에 들어가 작품을 하나 읽으면 자동으로 응모권을 받을 수 있어요. 메인 페이지 알림에 들어가니 받았다는 메시지가 있었어요. 몇 일 동안 연속으로 읽어야 하기 때문에 작품 선택에 살짝 신중을 가했어요. 새로운 작품을 읽어볼까 생각도 했지만 제가 재미있게 읽었던 소설 기반의 웹툰을 선택했어요. 바로 <무당기협>이에요.

 

[무당기협]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무협소설 추천

 

[무당기협]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무협소설 추천

 [무당기협]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무협소설 추천 얼마전 <악인들의 대사형>이라는 무협소설을 하나 추천했었는데요. 또 재밌는 무협 소설을 발견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무당기협>이

lagomgogogo.tistory.com

<무당기협> 웹툰이 나왔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회차가 어느정도 쌓이면 보려고 아껴 뒀었는데 이번 기회에 읽어보자 싶어서 읽기 시작했어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_주식교환권

이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매주 진행된다고 해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식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어요. 응모권이 많을수록 주식교환권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니 잊지말고 꼭 참여하세요. 응모권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 당첨된 사람은 주식 교환권을 받을 수 있게 되요. 과연 당첨이 될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응모권은 열심히 모아보려고 해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알려 드릴게요.

이 이벤트는 로그인한 유저만 참여 가능하며 어떤 작품이든 1화를 열람하면 출섹체크가 자동으로 되요. '주식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내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자동 지급되요. 이벤트를 통해 내가 받은 주식 응모권의 수량은 알림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해요. 주식교환권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8월 16일 월요일에 카카오톡 메시지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성년자의 경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나 법정대리인이 대신 주식교환권을 수령하여야 하기 때문에 당첨 시 카카오웹툰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를 해야해요. 외국인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며 당첨 시 자동 취소되요. 주식교환권으로 실제 주식을 취득 시 본인 부담의 제세공과금이 발생하며 자세한 내용은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해 준다고 해요. 주식교환권은 Klip을 통해 NFT로 제공되고 취득을 위한 절차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개별적 안내를 통해 진행된다고 해요. 정해진 기한 내 당첨 정보 입력 진행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주식 지급이 불가하여 당첨이 취소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웹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8월 한 달간은 카카오웹툰 열심히 들어가서 작품을 읽어야할 것 같네요. 100% 당첨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결국 안 될 수도 있지만 혹시나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참여해 볼 생각이에요. 웹툰만 읽으면 응모가 되니 첫 번째 이벤트는 잊지 않고 참여할 거에요. 여러분도 희망을 가지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가 될 지도 모르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