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연산도서관 도서 초성 퀴즈 이벤트 소개

반응형

연산도서관 도서 초성 퀴즈 이벤트 소개

 

연산도서관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잠시 도서관에 들렸어요. 읽고 싶은 새로운 신간 도서가 들어온게 있지 않을까 싶어 들렀는데 아쉽게도 없었어요. 추석 연휴 도서관이 휴무라 아마 그 이후에나 들어올 것 같아요. 책은 빌려오지 못했지만 대신 도서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하나 알아왔어요. 바로 <도서 초성 퀴즈> 이벤트에요.

 

 

 

부산광역시립연산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도서 초성 퀴즈> 이벤트는 9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이 되요. 9월 30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별하고 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고 하네요. 당선된 10명의 정답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고 해요.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를 하거나 도서관을 방문해 자료실 내에 비치된 응모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되요.

 

9월 독서의달 도서초성퀴즈

초성을 보고 4권의 책 제목을 맞추면 되는 간단한 퀴즈에요. 문제를 알려 드릴게요.

1. 올해 원북원부산 일반부문에 선정된 도서

ㅇㄹㄱㅇㅅㅇㄹㅂㄹㄴㄱㄷ

2. 9월 북큐레이션 SF로 전시된 도서 (힌트 : 2020년에 출간 된 천선란 작가의 소설집)

ㅇㄸㅁㅈㅇㅅㄹ

3. 9월 공공도서관이 추천하는 이달의 책 청소년 부문 도서

ㄹㄴㅎㅇ

4. 2021 볼로냐 라가치상 코믹스-유아 그림책 대상 수상작

ㅇㅍㄹㅍㄴㅁㄴㅁ

저는 네이버폼으로 응모를 했어요. 도서관 내 비치된 응모함에도 생각보다 많은 응모권이 들어 있었어요. 조금만 검색하면 정답을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다 정답이라고 가정했을 때 당첨되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일단 신청을 해뒀으니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봐야겠어요. 연산 도서관 근처에 거주하는 분은 도서관을 방문해서 응모해보세요. 방문이 힘든 분은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문화상품권 1만원에 당첨될수도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