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AMA 공연을 왓챠에서 생중계로 만나보세요~

반응형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AMA 공연을 왓챠에서 생중계로 만나보세요~

 

11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왓챠에서 독점 생중계를 한다고 해요. 한국을 넘어 빌보드까지 휩쓸고 있는 BTS가 올해의 아티스트 후보에 올라가 있어요. 아마 전세계 아미들은 22일을 엄청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왓챠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안하게 집에서 공연 관람이 가능해요.

 

 

실시간 스트리밍 페이지를 통해 방송을 볼 수 있고, 전 방송기자이자 통역사인 '안현모'가 통역과 해설을 담당한다고 해요. <왓챠> 가입자분들도 스트리밍에 참여하기 전에 몇 가지 준비가 필요해요.

 

AMA_아메리칸뮤직어워드
AMA 왓챠 독점 생중계

스트리밍에 참여하기 전 지원하는 기기인지 먼저 확인을 해야해요. 안드로이드 TV, 애플 TV, LG 시네빔, 구글 크롬캐스트 및 일부 기기에서는 지원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가능하면 최신 버전으로 앱을 미리 업데이트해 두세요.

 

AMA라인업
라인업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라인업이에요. BTS와 콜드 플레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사실 팝송을 즐겨듣지 않는 편이라 출연 명단을 봐도 누군지도 잘 모르겠고 크게 감흥도 없네요. BTS 보다 아이유가 더 좋지만 세계로 진출한 BTS의 무대는 챙겨보고 싶네요.

 

올해의아티스트_수상후보
인기_남성_여성_아티스트
인기팝_듀오_그룹_수상후보

AMA 수상후보들 목록이에요. 팝송을 즐겨 듣지 않는 저도 알 정도로 유명한 사람들이 많네요. 아리아나 그란데, 드레이크, 저스틴 비버, 애드 시런, 두아리파, 테일러 스위프트, 마룬5 등의 가수들이 후보로 올라와 있어요. BTS 역시 후보로 올라와있고요. 수상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세계적인 시상식에 후보로 올라갔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아미도 아닌 제가 봐도 기분이 좋은데 아미 분들은 얼마나 즐거울까요? 멋진 무대를 기대하면서 22일에 왓챠로 생중계 시청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