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 토다 에리카 & 나가노 메이 주연 왓챠 일드 추천

반응형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 토다 에리카 & 나가노 메이 주연 왓챠 일드 추천

 

왓챠 익스클루시브에서 시청한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라는 일본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의 역습~'이라는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에요. 여자 경찰관이 주인공인 작품이에요. 신입 경찰관과 형사과 에이스였다가 파출소로 온 베테랑 경찰관이 파트너로 근무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형사 드라마에요.

 

 

 

파출소 근무가 힘들어 사표를 내려던 신입 경찰관 카와이 앞에 형사과에서 좌천되어 파출소로 온 후지가 나타난다.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은 마을의 평화를 위해 공조를 시작한다.
- 왓챠 익스클루시브 작품 설명 -

 

하코즈메_싸워라파출소여자_ハコヅメ_たたかう交番女子

어설픈 신입 경찰관 & 베테랑 경찰관이 파트너로 근무하게 되면서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주요 흐름이에요. 크게 보면 비슷한 스토리의 작품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하코즈메>는 우선 여자 경찰관이 주인공이라는 점부터 차이가 있었어요.

 

나가노메이

신입 경찰관 카와이 마이 역을 맡은 배우는 '나가노 메이'에요.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경찰관이 되었지만 순수하고 여린 성격 때문에 경찰을 그만두려는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사표를 작성하고 제출하려고 마음 먹었을 때 근무하던 마치야마 파출소에 좌천되어 온 세이코를 만나게 되요. 덜렁거리고 서툰 모습만 보여주던 카와이는 세이코를 만난 뒤 점차 경찰관으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요.

 

토다에리카

형사과 출신의 에이스 형사 후지 세이코 역을 맡은 배우는 '토다 에리카'에요. 신입 카와이의 파트너가 되어 여러가지 가르침을 내려줘요. 경찰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했을 정도로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강력반에서 지역 파출소로 이동하게 된 이유가 자세히 나오지는 않는데 뒤에서 밝혀질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조사를 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 같네요. 이런 뒷 이야기도 작품을 계속 보게 만드는 요소인 것 같아요.

 

미우라쇼헤이_야마다유키

형사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수사 담당 형사 세이지 역할은 '미우라 쇼헤이'가, 야마다 타케시 역할은 '야마다 유키' 배우가 맡았어요. 둘은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죠. 세이지는 세이코와 경찰학교 동기로 이름을 부르며 친하게 지내요.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사람들과 관계가 좋고, 사람의 생각을 읽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야마다 타케시는 세이지와 세이코의 경찰 학교 후배에요. 경찰 학교 시절부터 여러모로 놀림과 괴롭힘을 당하기도 하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정의감이 강하고 고지식한 면도 있지만 체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스타일이에요.

 

니시노나나세

형사과 수사반의 유일한 여자 형사인 미와 역할을 맡은 배우는 '니시노 나나세'에요. 수사반의 홍일점으로 여학교만 다녀, 남자들로 가득한 형사과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어색한 모습을 보여요. 역사적 인물을 동경해 경찰이 되었다고 해요.

 

 

 

2021년 7월 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일본 NTV에서 방송되요. 8월 12일부터 채널W를 통해서 방송이 되었어요.

 

하코즈메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는 왓챠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매주 목요일 23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되요. 현재 3회까지 업로드 되어 있는 상태에요.

 

女子会

세 명의 여자 경찰관들은 퇴근 후 함께 모여서 술도 자주 마셔요. '죠시카이(女子会)'라고 하는 여자들의 모임이죠. 카와이의 옆방에 세이코가 살고 있었지만 마치야마 파출소에서 함께 근무하기 전까지는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전혀 마주치지 않는 삶을 살았어요. 그러다 함께 근무하게 되면서 막내인 카와이의 방에 자주 모여 술도 마시고 이야기도 나누고 해요.

 

ハコヅメ

제목인 <하코즈메>는 '상자를 포장하는 것', '상자를 꽉 채움'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사실 아직까지는 왜 이런 제목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계속해서 시청을 하다보면 이유를 알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코즈메_원작만화

드라마를 다 보고 난 뒤에 원작 만화도 한 번 찾아볼 생각이에요. 드라마 다음편의 이야기가 궁금하기는 하지만 만화책을 읽기 시작하면 끝까지 달려버릴것 같아서 살짝 아껴둘거에요. 원작에서도 카와이는 머리가 짧은 단발이네요. 원작과 비슷하게 캐스팅을 한 것 같아요.


왓챠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의 후기였어요. 왓챠에 올라와 있는 3회까지 시청을 했는데 완결까지 함께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토다 에리카 작품이기도 하고, 나가노 메이, 니시노 나나세 배우도 눈길이 가서 계속 볼 생각이에요. 원작 만화가 있어서 그런지 스토리도 나름 탄탄한 것 같았고요. 회차를 거듭하며 공개될 떡밥들도 궁금하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ハコヅメ~たたかう交番女子~)> 한 번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