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 케어 크림] 생애 첫 아이크림 사용 후기

반응형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이드 아이 케어 크림] 생애 첫 아이크림 사용 후기

 

예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왔던 누군가가 눈 밑에 아이크림을 바르고 손가락 세 개로 톡톡 마사지하면서 바르는 것을 본 기억은 있는데 실제로 제가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태어나 처음이에요. 5일 정도 사용해 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나온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 케어 크림'이에요.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 케어 크림>은 8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식물성 추출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단지형과 튜브형이 있는데 저는 20ml짜리 튜브형을 사용중이에요.

 

스와니코코_퍼멘테이션_펩타인_아이케어크림

사용 방법은 아이 케어 크림을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 또는 관리가 필요한 부위인 눈 주위, 팔자주름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되요. 처음 사용하는 거라 적당량이라는게 감이 잘 안오더라고요. 그래서 눈 크기만큼 눈 아래에 크림을 짜고 양이 좀 많다 싶을 때는 팔자주름에 바르는 방식으로 사용중이에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다크서클이 조금 연해진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어서 꾸준히 사용할 생각이에요.

 

스와니코코_퍼멘테이션_펩타이드_아이케어크림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 케어 크림>의 전성분은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아스퍼질러스/쌀발효여과물, 부틸렌글라이콜, 스테아릭애씨드, 글리세린, 다이카프릴릴카보네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2-헥산다이올, 락토바실러스/레몬껍질발효추출물, 오렌지껍질추출물,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11,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2,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헥사펩타이드-12, 폴리글리세릴-3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올리베이트,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솔비탄라우레이트,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아세틸다이펩타이드-1세틸에스터, 진세노사이드, 백금클로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석류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뽕나무열매추출물, 은행추출물, 아르니카 몬타나꽃추출물, 쓴쑥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겐티아나뿌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폴리글루타밀애씨드,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잎새버섯자실체추출물, 말토덱스트린, 목련나무껍질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바이오사카라이드검-1, 다이펩타이드다이아미노부티로일벤질아마이드다이아세테이트, 베타-글루칸, 동백나무씨오일, 토코페롤, 카보머, 알란토인, 알지닌, 라벤더오일, 유향나무오일, 오렌지껍질오일, 필리핀오렌지껍질오일, 아데노신이에요. 정말 많은 성분들이 들어있네요. 처음 들어보는 성분이 많아서 정말 놀랬어요.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 케어 크림>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매일매일 진해지는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싶은 사람, 축축 처지는 피부를 탄력있게 바꾸고 싶은 사람, 나날이 늘어가는 눈가 주름을 완화하고 싶은 사람,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을 찾는 사람, 얇고 예민한 눈가 주변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거에요. <스와니코코>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디자인하는 곳이라고 해요. 제품에 관한 신념, 품질에 대한 자신감, 고객 중심의 철학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해 준다고 해요. '펩타이드 아이크림' 튜브형은 스와니코코 홈페이지에서 32,000원에 현재 판매중이에요. 튜브형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한 제품이니 관심있으면 한 번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