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롯데리아 새우버거 & 치킨버거] 2020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기념 할인행사

반응형

[롯데리아 새우버거 & 치킨버거] 2020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기념 할인행사


롯데리아에서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기념으로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8% 할인된 42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11월 23일 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판매해요. 햄버거 단품 판매이기는 하지만 하나에 2100원에 먹을 수 있는 기회라서 도전했어요.





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는 기업, 산업, 국가의 품질경쟁력 향상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에요. 미국의 고객만족도 지수인 ACSI를 국내에 도입하여 성공시킨 사례로 유럽 및 싱가포르, 일본 등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어요.



10년 연속 1위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평소에 햄버거를 그렇게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라서 몰랐는데 롯데리아도 잘나가고 있었네요. 이번 행사는 버거 단품 구매 시에 한해 적용되며 제휴카드 할인 및 타행사 중복은 불가해요. L.POINT 적립은 가능하고요. 홈서비스, 휴게소, 리조트, 공항 및 일부 특수점은 제외된다고 해요.



감기약 구매를 위해 홈플러스를 방문한 김에 롯데리아를 들렀어요. 집에 콜라도 있었고 햄버거만 구매해도 괜찮겠다 싶었죠. 뭔가 타이밍이 딱 적당하게 맞아들어갔어요.



오리지널 새우버거 & 담백한 닭고기살 치킨버거 두 개를 구매해 왔어요. 한참 햄버거를 먹었던 시기에는 롯데리아의 데리버거를 제일 많이 먹었고 최근 몇 년 사이에는 신상품만 먹어서 거의 처음 맛보는 것과 마찬가지였어요.



개인적으로 두 버거 모두 맛있었어요. 새우버거는 새우맛도 많이 나고 부드러웠어요. 치킨버거에 들어있는 소스도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햄버거의 크기가 그렇게까지 크지는 않아서 별 부담없이 두 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평소 롯데리아 햄버거를 좋아하던 사람들이라면 이번 행사가 아주 좋게 느껴질 것 같아요. 두 개의 햄버거를 4200원이라는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까요. 저처럼 평소 즐겨먹지 않았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고요. 성인 남성이라면 나눠먹기에는 양이 적고 혼자 두 개를 다 먹어야 먹은 것 같다고 생각할 것 같기는 해요. 11월 27일 금요일까지니까 기간 넘기지 않게 유의하세요. 이런 식의 할인 행사를 롯데리아에서 꽤 많이 진행하는 것 같던데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이용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