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세라젬 카페] 음료와 함께 안마의자 & 척추의료가전 체험관 방문 체험 후기(feat. 어플설치강추)

반응형

[세라젬 카페] 음료와 함께 안마의자 & 척추의료가전 체험관 방문 체험 후기(feat. 어플설치강추)

 

엄마가 얼마 전에 <세라젬 카페>를 다녀와서 마사지 체험을 하고 왔다며 좋다고 자랑을 했어요. 뭔가 저도 가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는데 우연히 시간이 맞아서 엄마와 동생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연산동 <세라젬 카페>는 목화 예식장 쪽에 있는 스타벅스와 우리은행 건물에 있어요. 스타벅스를 몇 번 다녀오면서도 몰랐는데 알고 있던 위치더라고요.

 

 

 

음료가 주 목적은 아니었고 마사지 기계를 체험하는 것이 목적이었어요. 기존의 안마의자와는 다른 제품이라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주변에 체험을 할 수 있는 <세라젬 웰카페>가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추천해요.

 

세라잼웰카페

입구부터 마사지 체어가 놓여져 있어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앞에 도착을 하고 나니 지나가면서 봤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이정재 배우가 광고 모델이었어요.

 

세라잼웰카페_음료메뉴

<세라젬 웰카페> 연산점에는 커피가 없는데 서면점에는 커피도 있다고 해요. 미니 케이크와 약과 같은 음식도 있었어요. 음료의 가격은 평균적으로 5~6000원인데 음료를 주문하면 매장 내의 체험존에서 세라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약 1시간 정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세라젬웰라이프

그리고 <세라젬 웰카페>를 방문하기 전에 '세라젬 웰라이프'라는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음료 50% 할인 쿠폰을 줘요. 저는 딸기주스를 부문했기 때문에 5900원이었는데 50% 할인쿠폰을 사용해 2950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쿠폰은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고 양도가 불가능하니 직접 방문해 즐겨보세요.

 

세라젬웰카페_체험존

이미 체험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렸어요. 척추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기계는 6대가 있고 안마의자는 3대가 있어요. 그 외에도 스트레스, 체성분, 혈압을 체크할 수 있는 기계도 있었어요. 다른 기계는 체험해 볼까 생각하던 찰나 척추케어를 체험하러 입장했어요.

 

 

 

「인체의 중심인 척추는 신체를 지지하는 역할 뿐 아니라, 우리 몸의 신경과 연결되어 있는 척수를 보호하는 중심기관입니다. 우리의 척추는 매일같이 서 있거나 앉아있는 자세로 인해 많은 압력을 받아 디스크 공간이 좁아지고 신경이 눌리게 됩니다. 척추를 비롯한 우리 몸은 누워야 비로소 쉴 수 있습니다. 반듯하게 누운 자세 및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신경이 눌리는 것을 완화시키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라젬_MasterV4

체험해 본 기계는 <세라젬 Master V4>라는 기계였어요. 이 제품의 특징은 사람마다 키가 다르듯이 척추 길이도 다른데, 우선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 하중을 분석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척추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약 2분 정도 먼저 허리 라인을 따라 내부도자가 움직이면서 척추라인을 스캔해요. 이후 체형에 맞춰 마사지를 시작해요. 두드리는 마사지는 아니고 아래에서 위로 밀어 올리면서 허리 라인을 만들며 마사지를 해줬어요. 마사지볼이나 폼롤러를 사용해 허리 마사지를 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크게 자극적인 느낌은 없었는데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코스 시간은 36분이라고 했는데 마사지를 받으니 잠이 솔솔 쏟아지며 깜빡 잠들어 버릴 정도였어요.

 

세라젬_안마의자

척추 마사지가 종료되면 안마의자에서 약 20분 정도의 마사지를 이어서 받을 수 있어요. 척추 마사지는 목과 어깨쪽이나 허리쪽 등 집중해서 받을 수 있고, 안마의자는 자동 코스로 진행되요. 카페 입구쪽에 2개, 체험관 입구쪽에 하나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체험과 관련해서는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줘서 그냥 따르기만 하면 되요.

 

세라젬_딸기주스

체험이 끝나고 나면 음료를 줘요. 체험이 끝나는 시간에 거의 맞춰서 만든 것 같았어요. 뭉쳐있던 몸이 풀린뒤에 마셔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50% 쿠폰이 아직 하나 더 남아 있어서 조만간 또 찾아갈 것 같아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보니 중독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부산에 <세라젬 웰카페>는 센텀, 기장, 연산, 명지, 서면, 동래, 사상, 하단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부분 지하철 역과 가깝거나 번화한 지역에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 보였어요. 가까운 곳의 <세라젬 카페> 방문해 음료도 하나 마시고 마사지 체험도 받아보세요. 체험관이 계속해서 유지되기를 바라며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