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오늘도 넌 순수해] 아침 세안에 좋은 약산성 아이오 클렌징폼 추천

반응형

[오늘도 넌 순수해] 아침 세안에 좋은 약산성 아이오 클렌징폼 추천


세수를 할 때 클렌징폼 사용하시나요?? 저는 몇가지 제품을 사용중에 있어요. 한 제품만 계속해서 사용하지는 않고 이것저것 사용해 보다가 <오늘도 넌 순수해> 를 이번에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세 가지 종류가 있는 '아이오' 의 <오늘도 넌> 시리즈 중에서 약산성 클렌징 폼인 <오늘도 넌 순수해> 를 사용해 봤어요.





<아이오> 클렌징폼은 '오늘도 넌 예뻐', '오늘도 넌 순수해', '오늘도 넌 눈부셔' 이렇게 세 가지 종류로 되어 있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오늘도 넌 순수해> 에요.



건강한 피부는 pH5.5 정도의 약산성을 띄고 있다고 해요. 산성이 강하게 되면 수분을 잃고 탄력을 잃게 되고, 알칼리성이 높게 되면 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는다고 해요. 그래서 약산성 클렌징폼이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데 보통의 경우 세정력이 약한 것이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아이오 <오늘도 넌 순수해> 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지만 세정력을 잡아 꼼꼼하게 세안을 할 수 있어요. 일라이트 클레이 가 함유되어 있는데 풍부한 미네랄을 가진 성분으로 노폐물 흡착과 피지조절,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이오 <오늘도 넌> 클렌징폼은 3종 모두 프랑스 청정지역 알프스 산맥 끝자락의 오베르뉴에 위치한 맑고 깨끗한 강 깊숙한 곳의 일라이트 클레이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다른 표백작업을 하지 않고 천연 일라이트 클레이 자연색 그대로를 사용해 흰색이 아니었어요. 튜브 타입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거품이 많이 나더라고요. 약산성 클렌징폼 이라서 민감성 피부나 아침에 세안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백미꽃 추출물인 DERMA-CLERA 자연유래 특허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상처 치유 효과, 아토피염 완화효과도 있다고 해요. <오늘도 넌 순수해> 약산성 클렌징폼은 전성분 100% EWG그린 등급이라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알레르긴 프리향료를 사용해 알레르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어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역시 완료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저녁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으로 세안을 하고 있는데 아침에도 쓰니까 당김이 있더라고요. 조금 순한 제품은 세정력이 떨어져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오늘도 넌 순수해> 는 거품도 풍부하고 깔끔하게 씻어지고 당김도 없어 아침에 일어나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침에 깔끔하게 씻고 싶은데 당김은 싫은 분들에게 <오늘도 넌 순수해> 약산성 클렌징폼을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