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유스케 단독 출연으로 미니 콘서트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유스케 단독 출연으로 미니 콘서트


아이유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미니 콘서트를 한다는 기사가 났어요. 오늘 15일 녹화를 진행했어요. 얼마 전,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노래 중 듣고 싶은 신청곡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라는 글이 올라와 출연하는 것을 예상할 수 있게 했어요. 인스타그램에 아이유가 답글을 달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올해로 아이유는 데뷔 12주년이 되었어요. 때문에 이번 특집이 기획되게 되었다고 해요. 신인 시절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 커버곡을 부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아이유를 쳐다보는 유희열의 눈빛도 화제가 되었고요. 이런 인연과 데뷔 1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른 게스트 없이 진행된다고 해요. 단독 미니 콘서트의 형식인 것이죠.



아이유가 유튜브를 통해 얘기했듯이 올해는 콘서트가 없을 것이라고 얘기하면서 저처럼 아쉬운 팬들이 많았을 거에요. 직접 만나볼 수는 없지만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서 조금은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과연 어떤 노래들을 불러줄 지 기대가 커요.



유스케 촬영을 위해 출근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페이스북에 올라오더라고요. 더 많은 사진은 페이스북 '아이유는 아이가 아니에유' 페이지를 찾아가시면 볼 수 있어요. 이번 방송은 아이유의 데뷔 12주년에 맞춰 18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본방 사수하고 여러번 다시보기를 할 것 같네요. 좋은 노래 많이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해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