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새롭게 반올림 피자대표 모델로 선정되다!!!

반응형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새롭게 반올림 피자 대표 모델로 선정되다!!!

 

얼마 전에 동생이 할인 쿠폰을 가지고 있다며 <반올림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포텐 피자'라는 것을 먹었는데 8조각 중에 2조각씩 다른 메뉴로 되어있어 4가지 종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피자였어요. 핫치킨 쉬림프, 통마늘 불고기, 치즈 프라이, 반올림 고구마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고구마를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지만 나머지는 다 맛있었어요.

 

 

 

다양한 종류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 맛도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대박 소식이 들려왔어요. 바로 <반올림 피자샵 모델>이 변경되었다는 것이죠.

 

기존의 <반올림피자샵> 모델은 박나래였어요. 2011년 10평 정도의 작은 피자가게로 시작한 반올림 피자샵은 어느덧 전국에서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성장을 했어요. 내 마음대로 4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내 맘대로 픽' 피자도 출시했어요.

 

그리고 새롭게 반올림피자샵 신규 모델로 선택된 주인공은 바로 <아이유>에요. 얼마 전 'Celebrity'라는 곡을 발표하고 차트를 올킬해버리기도 했어요. #아가수 #음원퀸 #국힙원탑 #만능엔터테이너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진 아이유가 반올림 피자샵 모델까지 차지했어요.

 

<반올림 피자샵>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메인에 떡하니 아이유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라디오 광고 역시 시작을 했어요. TV 광고는 3월부터 볼 수 있을 거라고 해요.

 

안녕하세요. 아이유입니다. 저 피자 뭐 좋아하냐구요? 음... 산뜻하면서도 묵직하고,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것, 친근한 듯하면서도 특별한. 나처럼~ 착한 가격에 프리미엄 한 맛까지. 반올림한테 반해버렸어. 반올림 피자샵~

라디오 광고의 내용이에요. 평소 아이유 목소리와 톤이 살짝 다르게 느껴지던데 그래도 좋네요.

 

 

 

위의 박나래 사진이 있는 피자박스가 다 소진되고 나면 아이유 얼굴이 나오는 피자박스를 만날 수 있다고 해요. 기존 박스 재고량 때문에 대략 2월 말에서 3월 초쯤이 되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피자박스는 네 종류로 인쇄가 되어 다양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거라고 해요.  거기다 3월에는 포토카드 및 다른 굿즈도 준비 중이라고 했어요. 3월이 되면 반올림 피자를 꼭 시켜먹고 아이유 모습이 있는 피자박스와 포토카드를 받아야겠어요. 저와 같은 유애나들은 <반올림 피자샵>에서 아이유를 만나볼 수 있는 3월이 엄청 기다려질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