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유애나 5기] 공식 팬클럽 키트 구성품 및 배송 일정 안내

반응형

[유애나 5기] 공식 팬클럽 키트 구성품 및 배송 일정 안내

 

가수 겸 배우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5기 멤버를 지난 1월 말부터 2월 초에 걸쳐서 모집을 했어요. 1기부터 계속해서 가입을 해왔고 가입비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유용한 굿즈를 팬클럽 키트로 보내줘서 이번에도 바로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 구성품에 대한 정보와 배송에 관한 정보가 올라왔어요.

 

 

<유애나> 활동 기간 및 혜택

원래는 9월 쯤에 새로운 팬클럽 기수를 모집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4기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지 못해서 12월 31일까지로 연장이 되었어요. 그리고 1월 말에 유애나 5기를 모집한 것이죠. <유애나>에 가입을 하게 되면 팬클럽 키트도 받을 수 있지만 콘서트나 팬미팅에 먼저 사전예매를 할 수 있는 혜택이 생겨요. 이 덕분에 저도 부산 콘서트를 보러 가기도 했죠. 4기 활동 당시에는 콘서트도 진행되지 못했고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았기 때문에 5기를 기다린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도 해제되었고, 코로나 여파도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올해는 어쩌면 콘서트를 보러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유애나5기_팬클럽키트_구성품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 구성품

이번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구성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구성품들이 담겨있는 패키지 박스는 아이유가 좋아하는 보라색 색상에 필름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어요. 유애나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와 포토북, 아날로그 알람 시계, 네임택, 마그넷 세트, 미니 포스터 카드, 포토카드 등이 구성품으로 선택되었다고 해요. 이번 팬클럽 키트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것은 바로 아날로그 알람 시계에요. 지금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받은 알람시계를 사용하고 있는데 곧 바뀌게 될 것 같네요. 저를 포함한 많은 유애나 분들이 알람음이 어떤 것일지로 기대가 크던데 얼른 받아서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는 2022년 8월 첫째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고 해요. 가입을 한 순서대로 배송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정확하게 언제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지는 않는데 9월이 되기 전에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8월에 제 생일이 있어서 그 시기에 받으면 생일 선물 받는 기분이 들어 몇 배는 더 기쁠 것 같기도 해요. 중국 지역과 해외 배송의 경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브로커>도 재미있게 시청을 했고, <드림>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팬클럽 키트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소식을 듣고나니 더 빨리 받고 싶어지기도 하지만 배송이 올 때까지 차분히 기다려야겠어요.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 받으면 후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