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각종 정보 모음

남자를 착각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행동 베스트 5

반응형

남자를 착각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행동 베스트 5


지난주 <런닝맨> 방송에서 앙케트 순위 맞히기 게임을 진행했어요. 총 두가지 주제로 진행을 했어요. 하나는 '애인에게 가장 서운한 순간 베스트5' 그리고 다른 하나는 '남자를 착각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행동 베스트5' 였어요. 건강상의 문제로 전소민이 출연을 하지 못하고 있어서 조금 아쉽기는 한데 <런닝맨> 체계가 잘 잡혀있어 여전히 재밌게 보고있는 일요일 예능이에요.



먼저 <애인에게 가장 서운한 순간 베스트5> 를 알아 볼게요.

1위 데이트하고 있는데 자꾸 휴대폰이나 시계 볼 때

2위 '사랑해'라고 말했는데 영혼 없이 대답할 때

3위 남들 앞에서 논리적으로 따지며 내편 안들어줄 때

4위 주변 사람들 소개해 달라고 했는데 친구 없다고 미룰 때

5위 나한테는 화장실 갈 시간도 없다면서 친구한테는 즉답할 때





어떠신가요? 공감하시나요? 저는 2위와 3위 보다는 오히려 4위와 5위가 좀 더 상위권인 것 같아요. 1위는 사실 처음에는 생각 못했는데 순위표를 보는 순간 딱 공감이 되더라고요. 뭐 솔로로 지낸지가 꽤 오래되어 이제 애인에게 서운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서운해하지 않을테니 애인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두번째 문제는 <남자를 착각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행동 베스트5> 에요.

1위 말하거나 웃으면서 자연스럽게 터치할 때

2위 나에 대한 사소한 것까지 기억하고 챙겨줄 때

3위 볼 때마다 계속해서 눈 마주치며 웃어줄 때

4위 뜬금없이 '뭐해?', '자?' 연락 올 때

5위 '어디 너 같은 괜찮은 사람 없나?' 라고 할 때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크게 위의 내용에 대해 착각을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런데 십대나 이십대 때 생각해보면 1위와 3위, 4위에 꽤 많이 설레었던 것 같네요. 양세찬이 결과를 보고 난 뒤 전소민이 자신에게 위 앙케트 베스트5 모두를 한다고 얘기했어요. 착각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며 투정을 부리더라고요. 얼른 건강이 회복되어 빨리 <런닝맨>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확실히 웃음 요소가 줄어든 것 같아 아쉽고 그립네요. 이번 일요일에는 또 어떤 재미난 내용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