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2020년 3월 홈플러스 연산점 휴무 안내

반응형

2020년 3월 홈플러스 연산점 휴무 안내


어제 오전이었어요.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사람 중 한 명이 홈플러스 연산점을 방문해 한시간 동안 있었다는 것이 알려졌어요. 이후 바로 폐점을 하고 방역 작업을 시작했다고 해요. 동생이 홈플러스 연산점에서 일을 하는데 출근 준비를 하던 중 연락을 받고 쉰다고 하더라고요. 빠른 대응으로 오늘은 다시 문을 열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여기저기 정말 난리네요.




프로야구 시범경기도 전부 취소가 되고, 프로농구, 프로 배구는 무관중으로 진행을 하다가 결국 일정을 중지하고 말았죠. 학교도 개학을 다시 늦췄고, 도서관 등 시설들도 모두 문을 닫은 상태에요. 이렇게까지 심각해질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는데 갈수록 심해지네요. 얼른 치료가 되어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020년 3월 홈플러스 정기 휴무일은 3월 8일과 22일 이에요. 코로나19 방역작업으로 인해 3월 1일도 문을 닫았어요. 이런 일이 있다보니 정기 휴무일은 8일과 22일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언제 문을 닫을지 알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3시 쯤에 200개 정도 마스크를 판매하는 것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매를 할 정도인데 실내에서도 마스크 절대 벗지 말아야겠어요. 개인적으로는 집돌이 체질이라 외출을 딱히 하지 않아도 갑갑하다거나 심심하다 느끼지는 않아요. 그래도 제 의지가 아닌 상황때문에 못나가니까 괜히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야외에서는 마스크만 잘하고 있으면 감염될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하니 날씨 좋으면 낮에 산책 정도 하도록 해야겠어요. 홈플러스 방문도 최대한 자제할 생각이에요. 날잡고 하루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야할 것 같아요. 온라인 주문도 배송이 많이 밀려서 오래 걸린다고 하니 미리미리 챙기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