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2020년 2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반응형

2020년 2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2월의 시작은 주말이었어요. 잘들 보내셨나요?? 올해 2월은 윤달이라 29일까지 있는거 알고 계시죠? 2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기 위해 잠시 들렀었는데 출입구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놓았더라고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기저기서 난리도 아니네요. 제가 자주 가는 스타벅스 직원들 역시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을 하고 있어요. 다소 불편함은 있겠지만 안전이 더 중요하니 참아야 할 것 같네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서론이 길었네요. 바로 2020년 2월 연산 홈플러스의 정기 휴무일을 알려 드릴게요. 이미 첫 주말이라고 할 수 있는 주말이 지나갔기 때문에 대충 정기 휴무가 언젠지 예상 되시죠?? ^^



연산 홈플러스 2월 정기 휴무일은 2월 9일 일요일과 23일 일요일이에요. 한 주가 이미 시작되었으니 이번주 일요일이 정기 휴무일이에요. 달력을 보다가 문득 알게 되었는데 3월 1일 삼일절이 일요일이네요?? 학교나 회사를 가야하는 사람들이 싫어하겠네요. 그리고 홈플러스 정기 휴무일을 알려주는 달력에도 광고가 들어가면서 디자인이 조금 바뀌었네요. 원래는 달력이 좀 더 크고 다음 달 휴무일이 언제인지 알려줬는데 변경 되었네요. 뭐 정기휴무일을 알아보는데는 무리가 없으니 상관 없네요. 이번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미리 마트에서 필요한 물건들 구매해 두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