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잼라이브] 휴방 소식 안내 (feat. 코로나19)

반응형

[잼라이브] 휴방 소식 안내 (feat. 코로나19)


코로나19 영향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확진자 수도 계속 늘어가고 있고, 딱맞는 해결책은 아직 나오지 않아 불안감은 더욱 커져가고 있고요. 얼른 사태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아 잼라이브 역시 휴방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작진 및 출연진의 건강을 생각해서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해요.



현재 알려진 휴방 정보는 2월 26일 부터 3월 1일 일요일까지에요. 잼라이브도 예전처럼 상금이 많이 지급되지는 않지만 문제별로 상금이 걸려있어 한 문제만 맞춰도 약간의 금액을 획득할 수 있는 잼뱅크 형식이 있어서 소소하게나마 열심히 문제를 풀었어요.




예전의 7문제를 모두 맞춘 경우에만 상금을 받을 때는 상금의 액수는 지금보다 컸지만 상금을 받지 못하는 날이 많아서 아쉬웠거든요. 지금은 잼뱅크 형식과 기존 방식을 잘 섞어서 진행해 더욱 열심히 문제를 풀고 있어요.



3월 1일까지 5일 동안은 퀴즈쇼, 잼특가라이브, 잼댕이 ASMR을 포함한 모든 라이브 방송을 일시 휴방한다고 해요. 방송은 휴방하지만 스크래치는 정상 운영된다고 하니 계속해서 참여해 주세요. 2월 27일 목요일 밤에는 잼라이브 진행자 중 한명인 잼미미가 깜짝 재택방송으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들어가서 보시길 바래요. 치킨 먹방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얼른 코로나19도 잠잠해지고 사람들도 다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3월 2일부터 다시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동안 코로나19를 잡을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아무튼 일정대로 진행되기를 바라면서 기다려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