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연산도서관 1월 휴관일 관련 소식 안내

반응형

연산도서관 1월 휴관일 관련 소식 안내


어제부터 내린 비가 오늘도 계속되고 있네요. 비오는 날에는 밖에 안나가고 집에 있는게 참 좋죠. 비오는 것을 보는 건 좋아하는데 돌아다니면 옷과 신발이 젖어 꿉꿉한 느낌이 너무 싫어서 잘 안돌아다녀요. 하지만 2주전에 연산도서관에서 대여한 책 반납 기간이 되어 어쩔수 없이 도서관을 다녀왔어요. 간단한 책은 읽고 또다시 대여해서 집으로 왔어요. 도서관 간 김에 알게 된 2020년 1월 연산도서관의 휴무일을 알려드릴게요.



2020년 연산도서관 1월 휴관일은 1월 1일 신정, 1월 20일 정기 휴관일, 1월 24일 ~ 27일 설날이에요. 원래라면 20일과 27일이 정기 휴관일인데 이번에는 신정과 설날이 있어 도서관 휴관일이 조금 더 많네요.




휴관일이 끼어있기 때문에 1월 10일 금요일에 대여하신 분들은 28일 화요일까지 반납하면 되니까 대여 기간을 좀 더 길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2019년 1월에 리모델링을 통한 재개장을 한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깔끔해지기도 했고 1년간 이용해보니, 도서관내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져서 많이 편해진 것 같아요. 토익 또는 공무원 공부를 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요. 뭔가 하기 싫어지고 의욕이 좀 떨어진다 싶을 때, 도서관을 방문하면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보면서 마음을 다시 한 번 다잡게 되요. 이번 주말에는 집 근처 도서관을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도서관 휴관일은 미리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지 마시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