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2020년 1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반응형

2020년 1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2020년의 첫 주말도 지나가고 첫 월요일도 지나갔어요. 비까지 내려서 더욱 힘든 월요일이 아니었나 싶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1월 휴무일에 대해 작성하려고 해요. 연산 홈플러스 기준이라 지점별로 조금 차이가 있을 수는 있어요. 모든 홈플러스가 일요일에 정기 휴무를 하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지역별, 지점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잘 확인하세요.



홈플러스 1월 정기 휴무일은 2번째, 4번째 일요일인 1월 12일과 1월 26일이에요. 지난 5일은 정상 영업을 했어요. 이번주 일요일인 12일은 정기 휴무날이니 그 전에 필요하신 물품은 미리 구매를 해두시길 바래요.




그리고 1월부터 홈플러스에 조금 달라진 것이 있어서 알려 드릴게요. 홈플러스 매장 내에서 편하게 사용하며 장을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쇼핑 카트와 관련된 내용이에요.



1월 1일부터 매장 내에 쇼핑카트가 없다고 해요. 카트 보관소는 각 층의 주차장과 1층 출입구에 있으니 미리 준비하셔서 들어가셔야 해요. 원래는 매장 내 층별로 쇼핑 카트가 있었는데 이제는 매장 내부에는 쇼핑카트를 두지 않는다고 하네요. 처음에 지나가다 얼핏 보고 카트를 없애면 쇼핑하는데 불편할텐데 왜 없애는건가 생각을 했는데 매장 내부에 두지 않을 뿐이었네요. 시행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렇다고 하니 미리미리 챙겨서 편하게 쇼핑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