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2018년 12월 개봉 예정 영화 소개 영화관에 영화를 보러가면 포스터를 챙겨오는 편이에요. 개봉 예정인 영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예고편에서 볼 수 없는 정보들이 전단지에 들어있는 경우도 있고, 예고편을 보지 못한 영화의 포스터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후드> 관람하러 갔다가 가져온 포스터를 통해 12월 개봉예정영화를 한 번 살펴볼게요.오늘은 제가 가져온 포스터 중심으로 소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진 영화들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아직 나오지 않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시작되다 어느 덧 11월이 끝나가고 12월이 다가오네요. 어제 영화를 보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갔다가 1층 홀에 들어선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았어요. 연애를 하지 않은지 이제 3년이 거의 다 되어가고 썸 타는 사람도 없지만 괜히 설레더라고요. 학창시절에는 밤새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놀았던 크리스마스였는데 언제부턴가 저를 포함해 다들 여자친구와 보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 보고 이런 생각이 드는걸 보니 제가 요즘 사람이 그리운가 보네요.홀 바닥도 같..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고척돔에서 펼쳐질 이종범과 양준혁의 대결 선수명단 및 예매일정 2018 KBO 프로야구 시즌이 SK의 우승으로 끝이나고 무료함을 느끼고 있을 야구팬을 위해 즐거운 소식 하나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요. 이 대회는 12월 9일 일요일 오후 1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이 되요. 입장권 예매는 11월 30일 금요일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작년에는 대구에서 이 대회가 진행되었어요. 올해는 사직으로 더 내려오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기대감이 있었는데..
[유애나 2기 MD] 아이유 팬클럽 굿즈 드디어 도착 개봉 후기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2기의 MD가 어제 도착을 했어요. 콘서트 티켓을 불법으로 판매하는 것을 막기 위해 뭔가 이런저런 조치를 취하느라 발송이 늦게 될 거라는 연락을 받기는 했었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게 아닌가 싶은 찰나 배송이 왔네요. CJ 택배 파업문제까지 겹쳐서 11월안에는 못받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었거든요. 여튼 배송이 와서 너무 기분 좋네요~안에 들어있던 콘셉트북 크기에 맞는 보라보라한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유애나 2기 팬..
[수학능력시험 일본어] 2019 수능 일본어로 일본어 공부하기 한동안 일본어 공부를 전혀 하지 않았어요. 일본 드라마, 일본 버라이어티 시청을 통해 일본어와 거리를 두고 있지는 않지만 자막이 다 있는 영상을 시청하고 있어서 공부하고 있다고 보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네요. 지금 제 상태는 초급 일본어 수준은 아니지만 고급 일본어도 아닌 중간 수준 정도이지 않을까 싶네요. 일본 여행을 가면 별다른 불편없이 생활대화는 가능한 정도는 되는것 같고, 딱히 목표가 없어서 공부 의욕이 생기지 않았어요. 그러다 이번에 수능 ..
[영화 후드] 2018 액션영화 테런 에저튼의 로빈후드 4DX 관람 후기(쿠키영상 X) 11월의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날이라 영화를 보고 왔어요. 오늘 개봉한 따끈따끈한 액션영화 <후드>를 4DX로 관람했어요. 문화의 날은 4DX가 10000원에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화의 종류가 액션이나 판타지 같은 스케일이 좀 있는 영화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는 것 같긴 해요. 그래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영화 <후드>는 다들 알고 계시는 로빈 후드에 관한 이야기를 영화로 만든 작품이에요.로빈후드에 관한 영화는 ..
[해 먹을 수 있을까?] 요리하는 싱글족이 대세 싱글녀 나오코의 집밥 도전기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을 한 권 발견했어요. 리디셀렉트 정액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이번에 읽은 <해 먹을 수 있을까?>라는 책은 만화에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인 후카자와 나오코 본인의 이야기를 만화로 재밌게 그려놓은 책이에요. 사 먹기는 지겹고 해 먹기는 귀찮은 싱글을 위한 왕초보 요리만화라고 할 수 있어요. 요리 경험 왕초보인 나오코가 집밥 요리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에세이에요.요리를 하게 된 ..
[도쿄 서브웨이 티켓] 일본 지하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 안내 일본은 교통비가 비싸다는 인식이 강하죠. 우리나라처럼 1구간, 2구간으로 나뉘어지는게 아니라 이동하는 역의 개수에 따라 비용이 틀려지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택시비는 기본 요금이 700엔을 넘어가다 보니 일본인들도 택시를 잘 이용하지 않아요. 그래서 전철의 막차시간이 되면 역에 사람들이 엄청 몰리죠. 막차를 놓쳤을 때는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다 첫차를 타고 돌아가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아요. 일본 여행을 갔는데 안돌아 다닐수도 없고 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