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고척돔에서 펼쳐질 이종범과 양준혁의 대결 선수명단 및 예매일정

반응형

2018 KBO 프로야구 시즌이 SK의 우승으로 끝이나고 무료함을 느끼고 있을 야구팬을 위해 즐거운 소식 하나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요. 이 대회는 12월 9일 일요일 오후 1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이 되요. 입장권 예매는 11월 30일 금요일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작년에는 대구에서 이 대회가 진행되었어요. 올해는 사직으로 더 내려오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기대감이 있었는데 다시 위로 올라가버렸네요. ㅋㅋㅋ



뭐 그렇다고 해서 이해하지 못하는 건 아니에요. 아무래도 고척 스타이돔이 돔구장이니 다른 구장보다 따뜻하다고 하더라고요. 프로 야구선수들이 좋은 일을 하는 자선야구대회인데 기왕이면 조금이라도 좋은 환경에서 진행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거리 때문에 직관을 가지 못한다는 점은 좀 아쉽긴 하네요. 수도권 사시는 분들 부러워요~



친구들과 가끔 리얼 야구존, 레전드 야구존 가서 게임하기도 했는데 직접 하는 것도 재밌기는 하지만 역시 보는게 더 재밌는 것 같아요. 팔도 아프고 해서 예전처럼 못치겠더라고요. 12월 9일에 펼쳐질 <2018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대회>는 본경기 이외에도 선수들의 사인회를 비롯해 경품추첨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현장에서 진행 될 거라고 해요. 관람 가실 예정인 분들은 티켓 예매 오픈시간에 잘 맞춰 들어가셔서 예매에 성공하시기를 바래요~ 전 멀어서 포기에요. ㅠㅠ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자선 야구대회의 선수 명단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올스타전 급 선수명단이에요. 부상이나 재활기간이라 경기를 뛰지 못하는 선수들도 있을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이런 자리에 참석한다는게 좋은 것 같네요. 롯데에서는 박세웅, 민병헌, 손승락, 김원중, 구승민, 신본기 선수가 참가를 하네요. 박세웅 선수 수술은 잘 되었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진행되는 시합이니 만큼 부상 없이, 사고 없이 무사히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비록 직관은 하지 못하지만 아마 집에서 중계방송을 시청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부산에도 얼른 돔 구장을 건설해서 더 좋은 야구환경을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야구장이 멀어지는건 별로라서 사직 야구장에 뚜껑만 얹으면 참 좋겠네요. ㅋㅋㅋ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예매는 내일 금요일 11시부터 경기는 12월 9일 일요일 오후 1시라는 점 야구팬들 잘 기억해 두세요. 이번 경기를 놓치면 3월전에는 야구 볼 일이 없을지도 몰라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