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9월 대형마트 홈플러스 정기휴무일 알아두세요~

반응형

 9월 대형마트 홈플러스 정기휴무일 알아두세요~


이번달에는 업로드가 조금 늦었네요. 추석연휴를 앞둔 일요일에 정기휴무일이 잡혀서 장보기 힘들었던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요. 하지만 추석 연휴에도 쉬지 않고 풀로 영업을 하네요. 롯데백화점도 추석 전날과 당일 휴무라고 하던데 홈플러스는 추석연휴 쉬지 않고 영업을 해요. 덕분에 조금 편하게 저도 심부름하러 홈플러스를 다녀올 수 있었어요.




추석이 금요일이라 주말이 겹치면서 연휴가 4일이라 조금 짧게 느끼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이제 추석도 끝이 났고 주말만 지나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될 것 같네요. 연휴이자 주말 계획 잘 세우셔서 신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9월 홈플러스 정기 휴무일은 9월 8일과 22일이에요. 8일은 이미 지나갔으니 22일 한 번만 남았네요. 이제 22일 하루만 기억하시면 대형마트에서 장보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 것 같네요. 추석 연휴에도 휴무없이 일을 하다보니 추석 전날 마트를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친척들과 마실 술과 음료를 비롯해 엄마가 추석음식을 준비하며 부족했던 재료를 사러 갔었는데 장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10월의 대형마트 정기휴무일은 13일과 27일입니다. 10월에는 월초에 빠르게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정기휴무일 잘 기억해두시고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