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홈플러스 7월 대형마트 휴무일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홈플러스 7월 대형마트 휴무일 알려드릴게요~


2019년도 절반이 다 지나가고 7월이 시작되었어요. 7월의 첫날이 월요일이라 그다지 반가운 느낌은 들지 않네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특히 오늘은 비가 어설프게 오면서 습도가 엄청 높아 돌아다니기 안좋더라고요. 하반기인 7월의 시작부터 날씨가 우중충해서 기분도 그냥 그런 하루를 보냈어요. 월요일이라 야구도 없고해서 저녁에는 오랜만에 영화 한 편 감상하려고 해요. 지난 6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에서 살짝 언급한 대형마트 7월 휴무일을 알려드릴게요.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볼일이 있어 외출한 김에 홈플러스에 들러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왔어요. 사실 습하고 더워서 땀식히러 들어간 것이 더 큰 이유였어요.



생각보다 에어컨을 약하게 틀어 놓았다고 느껴졌지만 바깥보다는 시원하고 습하지 않아서 잠깐 있다 나가려던게 여기저기 구경하고 나왔어요. ㅋㅋㅋ



홈플러스 7월 정기 휴무일은 2, 4번째 일요일인 14일과 28일이에요. 이번 7월에는 초복과 중복이 있어요. 초복은 7월 12일이고, 중복은 7월 22일이에요. 대형마트 휴무일과 크게 상관이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닭을 구매해서 삼계탕을 만들어 먹든, 조리된 레토르트 삼계탕을 사서 먹든 복날은 마트 휴무일과 관계가 없기 때문에 잊고 있었던 분들도 빼먹지 않고 드실 수 있을것 같네요. 더운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보양식을 꼭 챙겨먹어야 한다고 저는 생각해서 삼계탕은 꼭 챙겨 먹을 예정이에요. 홈플러스 8월 정기휴무일은 11일, 25일이라고 하네요. 휴무일 잘 기억해두시고 헛걸음 하지 않게 미리미리 쇼핑을 즐기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