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김해 하늘공원] 명절 전 산소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김해 하늘공원] 명절 전 산소에 다녀왔어요~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희 집은 명절 전에 산소를 다녀와요. 명절에 가까워질수록 교통도 많이 막히고 해서 보통은 2주 정도 전에 벌초를 다녀오는데 이번에는 오늘 다녀왔어요. 원래는 <기독공원묘지>였는데 <김해 하늘공원>으로 이름도 바뀌고 관리사무실을 비롯해 화장실도 깨끗하게 새로 지어져 깔끔하게 새단장을 했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두 분 다 여기 계셔서 한번에 인사드리고 왔어요. 일찍 방문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벌초하러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묘지에서 관리를 잘 해줘서 벌초하는 것도 그렇게 일이 많지는 않아요. 꽃 바꿔주고 잡초들 좀 뽑고 비석을 닦아주면 끝이에요. 내려와서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 술도 한 잔 했어요. 오늘은 일찍 잠들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