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6월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인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6월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인지 알려드릴게요~


어느덧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이제는 반팔을 입고 나가도 전혀 어색하지도 쌀쌀하지도 않게 느껴지는 날씨가 되었네요. 이제 6월인데 생각보다 더워져서 올 여름 더위가 솔직히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6월 홈 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해요. 6월에는 공휴일인 현충일이 하루 끼어 있어서 조금 여유롭게 보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6월 홈 플러스 휴무일은 바로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이 정기 휴무일이에요. 이번주 일요일인 6월 9일과 23일이 해당되는 날짜에요. 6월 6일 현충일에는 정상영업을 하니까 그때 주말까지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홈 플러스 주차장 입구에도 이번 주말은 정기 휴무이니 미리 쇼핑을 하라는 안내판이 있더라고요.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는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에서 진행되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져서 자연스레 기억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단지 이번주가 몇번째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지금 여름맞이 행사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물건들도 보이던데 잘 살펴보시고 필요한 물품 구매하세요. 이번주 일요일이 휴무일이고 목요일, 금요일에 비소식이 있다고 하니 미리 구매하시거나 토요일 잊지 말고 장을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즐거운 일요일 집에 먹을 것이 없다면 너무 슬프잖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