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5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반응형

5월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5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려 드릴게요. 집앞에 홈플러스가 있지만 5월이 되고 한 번도 가지를 않았네요. 그러다 어제 영화 <악인전> 시사회를 보러 서면 CGV에 갔다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홈플러스에 음료수를 사러 들렀어요. 간김에 홈플러스 휴무일도 알아보고 왔어요.



사진 찍으면서 손을 떨었나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ㅋㅋ 그래도 알아볼 수 있으니 괜찮죠? 이번 5월 홈플러스 정기휴무일은 2번째와 4번째 일요일인 12일과 26일이에요. 바로 이번주 일요일이 정기휴무일이네요. 오늘 내일중에 주말에 먹을 거리를 구매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일요일이 휴무라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장을 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6월의 홈플러스 정기휴무일은 9일과 23일입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잘 기억하셔서 미리 쇼핑을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