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아스달연대기 고보결] 화제의 드라마 속의 그녀는 누구? (feat. 본명, 키, 나이)

반응형

 [아스달연대기 고보결] 화제의 드라마 속의 그녀는 누구? (feat. 본명, 키, 나이)


<아스달연대기> 라는 드라마를 알고 계신가요? 2019년 6월 1일부터 tvN에서 방영된 판타지 드라마에요. 가상의 땅인 아스의 상고시대가 배경인 작품으로,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작품이라고 소개되고 있어요. 제작비 540억과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방영 이후의 평가는 엇갈리고 있는 작품이에요. 주연 배우인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부터 김의성, 조성하, 이도경, 박해준, 추자현 등의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하는 드라마에요.




그 중에서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한 명 있어서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아스달 연대기>에서 채은 역을 맡고 있는 고보결 이라는 배우에요. 2011년 영화 '거북이들' 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해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던 배우였어요.



배우 고보결 의 본명은 고우리 라고 해요. 1988년 6월 12일 출생으로 나이는 30살이에요. 165cm, 몸무게 45kg으로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해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고 해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는 수석 입학과 조기 졸업을 했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미모가 엄청나더라고요.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ㅎㅎ 고보결 배우의 인스타그램도 한 번 둘러보세요. 제일 처음 사진에 첫번째 보이는 포스팅이 작품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네요.

고보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고보결 배우가 출연한 영화는 모르는 작품들이 대부분이었어요. <거북이들>, <멜로>,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 주지 않는가>, <봄바람>, <파지>, <역린>, <지금 당장 유학을 가야해>, <그랜드 파더>, <커튼콜>, <엄마> 라는 작품에서 주조연을 맡았다고 해요. 단편영화에도 많이 출연을 했더라고요. 본 작품이 없어서 전혀 기억나지 않았어요. 그래도 드라마 출연작을 보니 조금 기억이 나더라고요. 드라마도 꽤나 많은 작품을 촬영했던데 제가 제대로 본 작품은 <도깨비>, <프로듀사> 두 작품 뿐이였어요. 제목을 보니 꽤 인기를 끈 드라마들도 있던데 제가 보지를 않아서 모르겠어요. 2018년 작품으로는 <사의 찬미>, <KBS 드라마 스페셜 - 잊혀진 계절>, <마더>에 출연을 했어요.




<아스달연대기>에서 고보결 배우가 맡은 채은이라는 역을 소개해 드릴게요. 『하림의 딸로 어려서부터 자연스럽게 아버지의 의술을 익혀왔다. 영리하고 총명한 탓에 연맹인들은 하림이 없다면 채은부터 찾고는 한다. 하림 역시 채은에게 많이 의지한다. 뇌안탈과 이그트에 대한 편견이 없는 편이라, 이아르크에서 올라온 은섬을 도와준다.』 <아스달 연대기>가 엇갈린 평가를 받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화제성에서 1위를 달리고 있어요. 뒤로 갈수록 더 짜임새 있게 전개되지 않을까 저도 기대해 보고 있어요. 고보결 배우도 화면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