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가수 이츠(it's)] 19일 롯데 자이언츠 시구자 이츠는 누구?

반응형

[가수 이츠(it's)] 19일 롯데 자이언츠 시구자 이츠는 누구?


롯데자이언츠 주말 3연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어요. 가수 이츠, 폴포츠 그리고 공 좀 던지는 걸 이벤트를 통한 선발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말 3연전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폴포츠는 워낙 세계적인 성악가로 유명하신 분이라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사실 처음에는 이름을 잘 못 본 줄 알았거든요. 닮은 사람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본인이라 좀 놀랐어요.





오늘 19일 롯데자이언츠 경기전 시구를 맡은 사람은 가수 이츠(it's) 라는 분이에요. 솔직하게 처음 봤을때 누군지 몰랐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위의 사진 속에 있는 분이 가수 이츠(it's) 에요. 1993년 12월 31일에 태어났고 167cm, 49kg, A형 이라고 해요. 별자리는 염소자리, 띠는 닭띠라고 하네요. 아이유와 같은 나이군요. 2010년부터 2012년 한림 연예 예술 고등학교 뮤지컬과를 다녔다고 해요. 현재 소속사는 라이언하트 라고 해요.



찾아보니 많은 노래를 냈더라고요. 2014년 싱글 앨범 <오늘밤 뭐해?>가 데뷔 앨범이라고 해요. 미리듣기를 통해서 살짝 몇곡의 노래를 들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2016년 5월에는 한해랑아트홀에서 <윤딴딴 x 이츠 x 노르웨이 숲이 노래하는 Ep. 1 진짜 음악>이라는 공연도 했더라고요. 얼마전에 윤딴딴 노래는 들어봐서 알고 있었는데 롯데를 통해 이츠를 알게 되는 기회가 생겼네요. 시구를 통해 본인을 좀 더 알리고 차트 역주행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시구도 잘하고 공연도 잘하고 오늘 롯데 야구도 잘해서 이기길 바래요~ ^^


이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