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전주 수제초코파이] 초코파이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간식 소개

반응형

[전주 수제초코파이] 초코파이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간식 소개


전주로 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께서 전주 여행 기념품으로 수제 초코파이를 구매해 오셨어요. 간식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카페모카 초코파이와 바나나맛 초코파이가 맛있더라고요. 다섯 개가 한 세트로 통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전부 4등분으로 잘라서 식구들끼리 나눠 먹었어요. 전 단호박은 먹지 않고 카페모카 두개 먹었어요. 제 취향이 맞춘거죠. 만약 다음에 전주에 가서 초코파이를 사올 기회가 생긴다면 저는 카페모카를 두개 사올거에요. ^^




예전에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있었던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사서 먹었던 초코파이와는 또 다르더라고요. 오리온 초코파이 하나뿐이었는데 다양하게 생기니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긴하네요.




오랜 전통 수제로 만들어 변함없는 맛을 자랑하는 수제 전주 초코파이에요. 기념품으로 구매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세트로 포장해서 주더라고요. 전라북도 관광기념품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최근 전주한옥마을이 관광상품으로 히트를 치면서 함께 유명해졌다고 해요.



포장박스 안에 5개가 담겨 있었어요. 하나 먹어보려고 했는데 한번에 식구들 다 모여서 나눠먹었어요. 오리온 초코파이보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하나를 먹으면 다 맛보기 힘들지도 몰라요. 칼로 잘라 4등분해서 하나씩 맛보니까 더 좋더라고요.



전북 관광기념품 100선에 선정된 수제 전주 초코파이의 다양한 맛 중에서 바나나, 카카오, 블루베리, 단호박, 카페모카 이렇게 다섯가지 맛을 구매해 오셨어요. 기본 초코파이라고 볼 수도 있는 카카오 맛도 오리온 초코파이 보다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바나나맛은 바나나 향과 맛이 입안 한가득 느껴지고 부드럽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카페모카 초코파이였어요. 커피 향도 많이 느껴지고 좋았어요.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저는 카페모카 초코파이를 강추합니다!!! 전주 여행 기념품으로 구매해 온 전주 수제초코파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