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도라마 코리아] 일본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

반응형

[도라마 코리아] 일본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


일본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2005년쯤 『히어로』 라는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일본 드라마를 시작으로 일드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당시에는 클럽박스, 토렌토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드를 다운받아 보고 그랬어요. 지금은 애플파일, 큐다운, 쉐어박스 등의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아져서 여기저기서 받아서 봐요. 매 분기가 시작할 때마다 기대작의 경우 1화는 다 챙겨보는 스타일이고 그 뒤 계속해서 볼지 말지를 결정해요. 예전에 비해 재밌는 일드가 좀 줄어든 기분이 들기는 하지만 여전히 일드에 빠져있는 편이에요.




최근 케이블 채널이 많이 생기면서 다운받는 사이트에 올라오는 자료가 많이 줄었어요. 제휴파일로 올라오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아예 올라오지 않는 작품들도 많이 생겼죠. 저처럼 티비 리모콘을 차지할 수 없는 경우 놓치게 되는 일본드라마 수가 늘어나게 되어 안타까웠어요. 특히 이번 시즌의 경우 제가 시즌1부터 재미있게 챙겨봤던 『고독한미식가 시즌7』을 볼 수가 없어서 힘들었어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것이 '도라마 코리아' 에요.




작품에 따라 조금씩 업로드 되는 시기가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메리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빠른 작품은 2 ~ 3일 이내에 업로드 되기도 해요. 드라마 사이에 시원스쿨 광고가 들어있기는 한데 그정도 광고의 시청은 충분히 참을만 해요. 원래 일드 사이사이에는 광고가 들어가기 때문에 드라마 한 번에 2 ~ 3개정도의 광고는 당연하게 느껴지기도 하거든요.



검색 사이트에서 '도라마 코리아'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어플도 있기 때문에 휴대폰에서 시청도 가능하세요.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가장 보고 싶던 작품이었는데 여기에 있어서 바로 접속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작품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괜찮은 작품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최근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없는 작품들이 많았어요. '아키라와 아키라', '닥터X' 처럼 이미 시청한 드라마도 있었어요. '고독한미식가7'은 도라마 코리아 덕분에 무료로 완결까지 잘 볼 수 있었어요. 이번에 9화와 10화는 한국에서 촬영되어서 더욱 관심을 끌었었죠. 성시경, 박정아가 특별 출연 하기도 했어요.



오사카 여행 때 도와준 일본인 동생에게 물어보니 최근 '컨피던스맨JP'를 재밌게 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나가사와 마사미 주연이라 저도 관심이 있기는 했는데 다운받을 수가 없어서 못보고 있었거든요. 도라마코리아에서 8월 2일부터 업로드 된다고 하니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려고요. '정의의 정' 같은 경우는 요시타카 유리코 주연이라 기대중이고 '벼랑 끝 호텔'은 토다 에리카 나와서 보려고 생각중이에요. 적고보니 드라마 3개가 전부 여주인공 때문에 보는것 같네요. 그래도 여배우들 보는게 1차적 목적이긴 하지만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끝까지 보지 않을 수도 있어요. 8월까지는 다른 작품들을 보면서 조금 기다려야겠네요. 도라마코리아 처음 들어오신 분이라면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기다리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저도 고독한 미식가 복습하면서 도쿄여행을 준비해 볼까 싶기도 해요. 여튼 무료로 일본 드라마 관람이 가능한 도라마코리아 기억해 두셨다가 보고싶은 일드가 있으면 시청하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