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7기 모집 안내 가입 방법 혜택 이벤트 정보

반응형

<유애나 7기>를 드디어 모집한다고 해요. 아이유 팬클럽 분들은 유애나 6기 활동이 끝난 뒤부터 7기 모집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콘서트를 비롯해 최근 몇 가지 논란으로 인해서 모집이 늦어질 것 같다는 예상들도 하고 있었죠. 여하튼 많이 기다렸던 유애나 7기가 모집을 한다고 해서 알려 드리려고 해요.

 

유애나7기_가입하기

 

<유애나 7기> 모집에 대한 정보, 가입 방법, 7기 회원 혜택, 가입 이벤트 등 관련한 내용들을 알려 드릴게요. 아이유 팬클럽 가입을 기다렸던 분들은 잘 확인하고 체크해 두세요.

 

 

   유애나 7기 모집

가입기간

2024년 4월 22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5월 5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에요.

활동기간

2024년 5월 6일 월요일부터 2025년 5월 5일 월요일까지에요. 이 활동기간은 아티스트 활동 일정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어요.

가입비

가입비는 35,000원이지만, 배송비가 3,500원 ~ 4,000원 정도 별도로 부가돼요.

 

유애나7기_가입하기

 

가입처

멜론티켓에서 가입을 할 수 있어요. 위의 버튼을 통해서 바로 이동가능해요.

가입대상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7기 가입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이 가입할 수 있어요. 한국인 및 국내 거주 외국인, 주민등록번호(외국인 등록번호)가 확인되는 분과 글로벌 팬으로서 멜론티켓 가입이 가능하신 분이 해당이 돼요.

 

유애나7기

 

   가입방법

1. 멜론티켓 로그인 후 회원정보 확인

계정 이름과 팬클럽 가입자 본인 명의 일치 / 현재 연락처 및 주소지로 수정 필수

멜론티켓 가입자명은 반드시 팬클럽 가입자 본인 명의로 진행해야 하며 가족 또는 타인 명의로 가입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팬클럽 명의가 본인이 아닐 경우, 팬클럽 본인 인증과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멜론티켓 내 유애나 7기 팬클럽 상품 구입

1인 1매, 반드시 본인 명의 ID로 결제해야 합니다.

 

유애나7기_가입하기

 

3. 팬클럽 가입 진행 시 부가정보 필수 입력

생년월일, 아이유 공식 팬카페 ID를 입력해야 합니다. 가입자의 불찰로 인해 등업이 안 된 경우, 재등업이 어려우니 반드시 기간 내에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팬카페 ID는 이메일 형식이니 확인 후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4. 결제 전 배송 선택 및 주문자/배송 수령지 정보 확인

5. 결제 후, 마이티켓 - 예매내역 - 예매상세에서 예매 내역 확인

 

 

   회원 혜택

혜택

1. 유애나 7기 회원카드 발급

2. 유애나 7기 멤버십 키트 제공

3. 아이유 방송 및 각종 온/오프라인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제공

4. 아이유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팬미팅 시 선예매 혜택 제공

5. 아이유 공식 팬카페 내 팬클럽 회원 등급 상향 조정

6. 아이유 공식 팬카페 내 유애나 전용 공간 제공 및 팬클럽 전용 게시물 열람 권한

7. EDAM 공식 쇼핑몰 내 팬클럽 회원 등급 조정 및 쿠폰 혜택 제공

 

유애나7기_가입하기

 

주의사항

  • 팬클럽 혜택은 팬클럽 가입자에 한해 팬클럽 활동 기간에만 적용되며 타인에게 판매 및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팬클럽 혜택과 관련하여 부정한 거래 및 행위가 적발될 시 팬클럽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유애나 7기 Membership Kit를 사고 파는 행위가 적발될 시 팬클럽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입 이벤트

EVENT 1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7기 가입자 중, 회원번호 뒤 4자리가 아래 숫자에 해당하는 분에게는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드립니다.

  • 0007
  • 0077
  • 0516
  • 0777
  • 0918
  • 7777
  • 77777

EVENT 2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7기 가입자 중, 총 7명에게 랜덤으로 친필 환영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드립니다.

 

유애나7기_가입하기

 

회원번호는 결제 순으로 부여가 돼요. 1000번 이하의 숫자 중에서 약간 뒤쪽이라면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약 늦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아예 77777번을 노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사실 몇 명이 가입을 한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감과 운으로 가입을 하는 수밖에 없어요. 첫날 페이지가 열리면 바로 구입해야 1000번 이내를 노려볼 수 있을 듯해요.

 

 

현재는 <유애나 7기> 모집에 관한 내용만 공개가 되었어요. 가장 궁금한 것은 이번 멤버십 키트에는 어떤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을지예요. 포스터나 포토 카드를 제외하고도 유용하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지금까지 제공해 줬기 때문에 이번 7기 구성품도 기대하고 있어요. 구성품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면 다시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 드릴게요. 아이유를 좋아하는 분들은 가입 시작일 잘 체크해 두시고 <유애나 7기>에 가입하세요.

 

 

728x90
반응형